문체부, 볼리비아 체육부와 체육교류협력 MOU 체결

문체부, 볼리비아 체육부와 체육교류협력 MOU 체결

기사승인 2016-02-23 20:52:55
[쿠키뉴스=송병기 기자] 문화체육관광부는 지난 22일 볼리비아 체육부와 체육교류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문체부 김종덕 장관과 볼리비아 체육부 티토 몬타노(Tito Montano) 장관이 주볼리비아한국대사관을 통해 교환 서명을 했다.

이번 양해각서에는 양국의 스포츠 행정가와 체육지도자 등의 인적 교류와, 도핑 방지 분야에서의 교육 및 훈련 활동 경험의 교류를 통한 협력 활성화 내용 등이 담겨 있다.

올해로 수교 51주년을 맞이한 한국과 볼리비아 양국은 이번 체육교류협력 양해각서 체결이 양국 간 우호 협력과 양국 국민 간 이해 증진에 더욱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정부는 이번 양해각서 체결을 계기로 총 36개국과 정부 간 체육협력 약정을 체결하게 됐다.

한편, 대한올림픽위원회(KOC)는 총 56개국의 국가올림픽위원회(NOC)와 체육협력 약정을 체결하고 있다. songbk@kukimedia.co.kr

'CCTV에 딱 걸렸어!' 믿었던 간병인이 몰래몰래 알츠하이머 앓는 노모를 상습폭행

[쿠키영상] ‘동상이몽’ 차오루 “남자한테 사기 당해도 다 인생경험”...“30 평생 돈 벌어본 적 없다”

'택시' 탑승 차지연-이엘, 서로의 매력에 대해 "당당한 호랑이와 고혹적인 재규어" 비유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