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맨’ 100불 도전 특집… 유재석·유희열 중 딱밤 벌칙 주인공은?

‘슈가맨’ 100불 도전 특집… 유재석·유희열 중 딱밤 벌칙 주인공은?

기사승인 2016-03-15 11:19:55
JTBC 제공

[쿠키뉴스=이혜리 기자] JTBC 예능 프로그램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이하 ‘슈가맨’)에서 ‘100불 도전 특집’을 선보인다.

15일 방송되는 ‘슈가맨’ 22회에서 유재석, 유희열 팀 모두 세대별 방청객 100명이 모두 알 수 있을 만한 ‘슈가송’을 소개한다.

약 6개월 동안 방송된 ‘슈가맨’ 사상 100불이 모두 켜진 곡은 서주경의 ‘당돌한 여자’ 단 한 곡이다. 과연 이번 방송에서 트로트가 아님에도 100불 도전에 성공할 수 있을지 모두의 관심이 집중됐다. 각자 본인 팀의 ‘슈가맨’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낸 유재석과 유희열은 결국 ‘100불 도전’을 걸고 직접 나서서 딱밤 내기까지 걸며 힌트 단계부터 치열한 신경전을 펼쳤다.

유재석 팀은 슈가맨이 직접 “내 노래는 5세 이상만 되면 다 아는 국민가요다”라는 힌트를 공개하며, 도전 성공에 자신감을 보였다. 반면 유희열은 내 노래 말고는 다른 사람 노래를 잘 듣지 않는데도 이 노래만은 가사를 외운다고 밝혀 양 팀 ‘슈가송’에 대한 궁금증을 더 불러일으켰다.

‘100불 도전’인 만큼 슈가맨이 등장하기도 전부터 많은 불이 켜졌는데, 결국 정답을 확인하던 MC들이 방청객과 사인을 통해 단체 정답확인을 하는 진풍경이 벌어졌다.

또한 이날 방송에는 가요계 대표 디바 다비치의 이해리와 손승연이 양 팀의 쇼맨으로 출연했다. ‘성대괴물’, ‘성량괴물’이라는 수식어가 붙을 정도로 뛰어난 가창력을 소유한 둘의 등장에 MC들 뿐만 아니라 방청객들의 열렬한 환호가 이어졌다. 15일 오후 10시50분 방송. hye@kmib.co.kr
이혜리 기자 기자
hye@kmib.co.kr
이혜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