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 농식품부와 농장형 체험학습소 운영

휴롬, 농식품부와 농장형 체험학습소 운영

기사승인 2016-04-04 11:30:55
휴롬이 만든 농장 캐릭터. 제공=휴롬

[쿠키뉴스=구현화 기자] 주방가전 기업 휴롬이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 계절별 ‘이야기가 있는 체험학습소’ 운영을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1일부터 시작된 ‘이야기가 있는 체험학습소’는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국산 과일·채소를 소재로 한 학습 농장형 교육 프로그램이다. 휴롬이 지난 2월 농림축산식품부와 어린이 식생활교육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맺고 처음으로 시작하는 사업이다.

휴롬은 경기도 양수리 두물머리 인근에 위치한 딸기농장을 시작으로 계절별 테마과일과 채소를 선정해 어린이들에게 국산 과일·채소를 직접 접할 수 있는 체험을 제공한다. 봄을 테마로 한 양수리 딸기체험농장을 시작으로 여름에는 방울토마토와 포도, 가을에는 배, 겨울에는 사과 농장을 방문한다.

휴롬은 아이들이 농장에서 제철 과일·채소를 직접 수확하고 휴롬 주스기를 이용해 주스를 만드는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편식이 심한 아이들이 스스로 싫어하는 과일, 채소를 먹기까지 단계별로 도움을 주는 ‘푸드브릿지’를 바탕으로 기획됐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활용해 교육용 스토리보드를 전시하고 스토리텔링 방식을 통한 편식 예방 교육을 진행한다. kuh@kukinews.com

'가족사진 한 번 찍기 힘들구나~' B컷의 가족사진, 실패했다고? 천만에~ 제대로 성공했죠!

"네잎 클로버는 어디 있을까?" 찾으면 당신에게 행운이♥

'합성이야? 진짜야?' 전 세계에 퍼지고 있는 커플의 셀피...보고 있자니 간담이 서늘해지는 이유는?
kuh@kukinews.com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