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단신] 현대차·르노삼성·쌍용차·볼보 外

[자동차 단신] 현대차·르노삼성·쌍용차·볼보 外

기사승인 2016-07-26 11:46:23

현대차 후원 전시회 세 번째 개최=현대자동차가 후원하고 국립현대미술관이 개최하는 ‘국립현대미술관 현대차 시리즈 2016: 김수자 – 마음의 기하학’전이 27일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에서 막을 올린다.

이번 ‘국립현대미술관 현대차 시리즈 2016: 김수자 –  마음의 기하학’전은 지난 2월 성황리에 막을 내린 ‘안규철’전에 이은 세 번째 전시로 내년 2월 5일까지 진행된다.

국립현대미술관 현대차 시리즈는 현대자동차가 2014년부터 10년간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중진 작가의 개인전을 지원하는 장기 연례 프로젝트로 한국 현대미술을 널리 알리고 우리나라 중진 작가 층을 보다 공고히 하기 위해 시작됐다.

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데이 개최=넥센타이어는 오는 8월 17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2016 타이어뱅크 KBO리그 넥센히어로즈와 롯데자이언츠의 경기에서 ‘넥센타이어데이’ 행사를 개최한다.

지난 6, 7월에 이어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이벤트 참가자 중 1명에게는 다음달 17일 고첨돔에서 시구 기회가 주어지고, 시타는 넥센타이어 강호찬 대표가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고척돔 스카이박스에서 강호찬 대표와 저녁식사 및 멘토링 시간을 갖게 된다.

또한 이벤트 참가자 100명을 추첨하여 당일 경기 입장권을 2매씩 총 200장 제공하며 300명에게는 모바일 커피교환권을 증정한다.

불스원, TV 광고 2편 온에어=불스원은 모델 유재석과 함께한 불스원샷의 TV 광고 2편을 온에어했다.

지난 광고에 이어 이번 광고에서도 불스원샷의 모델 유재석이 ‘원샷뉴스’를 진행하는 앵커로 변신해 ‘차량 관리 필수품’으로써 불스원샷의 효과를 보여준다. 현재 ‘8초에 1개씩’, ‘엔진 속 때’를 주제로 한 2편이 제작돼 동시 방영되고 있다.

2편 모두 뉴스를 진행하는 듯한 유재석의 친근한 모습과 엔딩에 외치는 귀에 익은 “고고고~”멘트가 시청자로 하여금 불스원샷으로 차량 관리를 손쉽게 해볼까 하는 생각이 들게 만든다.

한불모터스, 푸조 서비스 앱 리뉴얼 론칭=푸조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고객들에게 한층 편리한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푸조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을 리뉴얼 론칭했다.

푸조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은 간단한 차량 조작법 안내부터 차량 정비 이력 조회, 푸조 서비스센터 검색, 실시간 서비스 예약 등이 가능한 차량 관리 어플리케이션이다.

한불모터스는 푸조 고객들이 보다 손쉽고 간편하게 차량을 관리하고 서비스 받을 수 있도록 기존 어플리케이션을 전면 개편하고, 안전한 차량 관리를 위한 정보를 제공하는 신규 서비스를 추가했다.

르노삼성, 순정용품 사은행사=르노삼성자동차는 오는 8월 31일까지 고객 대상의 다양한 순정용품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서 SM6 AVM(Around-view View Monitor)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야외 활동에 필수 아이템인 프리미엄 피크닉 세트를 무상 증정한다.

피크닉 테이블과 테이블보, 가방과 초경량 선쉐이드, 방수 매트, 그리고 야외용 초경량 의자 2개로 구성된 피크닉 세트는 49만5000원 상당의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피크닉과 간단한 야외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이외에도 르노삼성자동차는 기간 중 SM6 프론트 카메라 구매고객에 대해서는 초경량 피크닉 의자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볼보자동차, ‘더뉴V40’ 출시 기념 구매 특전=볼보자동차코리아는 지난 21일 국내 시장에 출시된 스웨디시 프리미엄 해치백 ‘더뉴V40’ 구매 고객을 위해 차량의 잔존 가치를 46%까지 보장하는 ‘밸류-업’ 금융 프로그램을 8월 한 달 간 진행한다.

이번 금융 프로그램을 통해 더뉴V40을 구매하는 고객은 차량 가격의 30%(1194만원)을 선수금으로 납부하고 36개월 동안 39만2000원을 분납하면 된다. 3년 뒤 타던 차량을 반납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번 구매특전은 볼보자동차가 지난해 처음 선보인 D3엔진이 적용된 ‘더뉴V40 D3 모멘텀(Momentum)’ 트림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쌍용차, 여름방학 맞아 직원자녀 영어캠프 개최=쌍용자동차는 여름방학을 맞아 직원자녀들을 위한 영어캠프  ‘5-day Active English Program’을 개최한다.

지난 25일부터 4박5일 일정으로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에서 시작된 2016 영어캠프에는 초등학교 4~6학년에 재학 중인 직원자녀 150명이 입소해 원어민 강사와 함께 자연, 과학, 환경, 사회 등 다양한 주제와 상황에 맞춰 영어로 대화하고 공부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캠프 참가자들의 영어 레벨 테스트를 통해 수준별 클래스를 제공함으로써 단기간 학습 효율성을 극대화했으며 문법을 비롯한 이론 수업 외에도 게임과 쿠킹 수업, 체육 수업 등 다양한 타입의 참여형 영어학습 프로그램을 강화해 영어에 대한 부담감을 덜고 외국문화를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도록 했다.

정리=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