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가 신보 타이틀곡 ‘판타지(Fantasy)'의 일부 가사를 공개했다.
빅스는 8일 0시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연간 프로젝트인 빅스 2016 컨셉션(VIXX 2016 CONCEPTION)’ 두 번째 앨범이자 여섯 번째 싱글 앨범인 ‘하데스(Hades)’의 타이틀 곡 ‘판타지’ 가사 일부를 영상으로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빅스 멤버들이 등장해 ‘판타지’의 가사를 공개했다. 각각 5초 분량의 짧은 영상에서 카메라를 응시하는 멤버들의 표정과 빠르게 사라지는 가사 자막이 신곡 ‘판타지’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멤버들은 시간 간격을 두고 각기 다른 가사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홍빈은 ‘썸원 헬프(Someone help)', 레오는 ‘잇츠 마이 판타지(It’s my fantasy)’, 켄은 ‘마이 트레지디(My tragedy)’, 라비는 ‘헤븐 앤드 헬(Heaven and hell)’, 혁은 ‘저스트 마이 판타지(Just my fantasy)’, 엔은 ‘잇츠 올 마인(It’s all mine)’ 등의 문구와 함께 등장했다.
타이틀 곡의 주요 가사를 공개한 빅스는 오는 12일 싱글앨범 ‘하데스’를 발표하고, 오는 13일과 14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세 번째 단독콘서트 ‘엘리시움’을 개최한다.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