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 선물] 미백기능성화장품 보령제약 ‘트란시노’ 시리즈

[한가위 선물] 미백기능성화장품 보령제약 ‘트란시노’ 시리즈

기사승인 2016-09-05 08:33:57
[쿠키뉴스=송병기 기자] 보령제약이 지난 2014년 출시한 미백기능성 인증 화장품 트란시노화이트닝에센스가 추석 선물로 눈길을 끈다.

이 제품은 일본 히트상품인 트란시노의 주성분 ‘트라넥삼산(Tranexamic Acid)’을 함유해 멜라닌 생성을 차단해 화이트닝이 이뤄지도록 한다. 또한, 미백효과 배가 물질인 KP(뽕나무추출물 판토테인설폰산) 성분을 추가해 트라넥삼산 단독 처방 시보다 3배나 높은 멜라닌 억제 효과를 발휘한다.

건조한 피부는 빛을 난반사시켜 피부가 더욱 어두워 보이는데 트란시노화이트닝에센스는 수분보습기능을 통해 흐트러진 피부를 정돈하고, 잡티를 제거하고 어두운 피부를 밝게 개선시켜준다. 크림타입임에도 끈적거림이 없어 산뜻한 사용감이 장점이다. 트란시노정과 함께 사용할 경우 기미제거 및 미백 등 효과가 개별 사용 시보다 약 76% 이상 향상된다는 점도 임상을 통해 입증됐다.

트란시노화이트닝에센스는 7년간의 연구를 통해 2010년 일본에서 처음 출시됐다. 최근에는 ‘트란시노화이트닝 클리어로션’도 선보였다. ‘트란시노화이트닝 클리어로션’은 기미치료제 트란시노의 패밀리 제품으로 ‘트란시노화이트닝에센스’에 이은 두 번째 미백기능성화장품이다.

이 제품은 트란시노 핵심 성분인 트라넥삼산를 함유해 미백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각질 유연성분(연꽃씨발효여과물, 살구즙)을 함유해 피부 재생 주기를 촉진시키고, 광채효과도 있다. 피부 재생 주기가 촉진되면 피부에 생성된 멜라닌의 제거 및 배출이 용이해지고, 에센스의 미백유효성분 피부침투율이 높아진다.

‘트란시노화이트닝에센스’와 ‘트란시노화이트닝 클리어로션’을 함께 사용할 경우 에센스를 단독으로 사용 할 때보다 미백유효성분인 트라넥삼산의 흡수량이 1.5배 증가해 높은 멜라닌 억제 효과를 발휘한다.

트란시노 기능성화장품 라인은 제약회사인 다이이찌산쿄헬스케어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된 제품이다. 저자극, 무향료, 무착색, 알레르기테스트 등의 엄격한 기준을 통과했고,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미백기능성화장품으로 인증을 받았다. 흡수력과 보습력 뛰어나 봄·여름뿐 아니라, 가을·겨울에도 사용할 수 있다.

보령제약 관계자는 “일반의약품인 트란시노 정(錠)을 비롯한 기능성화장품 라인업을 통해 여성분들의 가장 큰 고민 중 하나인 미백,기미고민을 덜어 주고, 기미 치료시장의 점유율을 확대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