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8일 (수)
한국유나이티드제약 강덕영 대표이사, 전남대 약학대학 객원교수 임명

한국유나이티드제약 강덕영 대표이사, 전남대 약학대학 객원교수 임명

기사승인 2016-10-14 15:29:29

[쿠키뉴스=장윤형 기자]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의 강덕영 대표이사가 전남대학교 약학대학 객원교수로 임명됐다.

지병문 전남대 총장으로부터 임명장을 받고 1년간 전남대 약대의 객원교수로 활동하게 된 강 대표는 “변화하는 글로벌 시대에 걸맞은 지식을 무장할 수 있도록 강의해 학생들에게 비전을 심어줄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강 대표는 한국외국어대학교 국제통상학과에서 학사와 석사 학위를 취득했고,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에서 박사 학위를 받았다. 한국외대와 경희대, 성균관대, 한양대 등에서 약학과 경영학을 강의하며 후학 양성에 힘쓰고 있다.

강 대표가 대표이사로 재직 중인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은 1987년 설립된 전문의약품 업체로, 2010년부터 ‘클란자CR정’, ‘클라빅신듀오캡슐’, ‘실로스탄CR정’, ‘칼로민정’, ‘가스티인CR정’ 등 다양한 개량신약을 개발하고 있다.

newsroom@kukinews.com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이낙연의 변심, 결국 후배들도 등 돌렸다…신정현 새미래민주당 탈당

신정현 전 새로운미래 공동창당준비위원장이 ‘새미래민주당’ 탈당을 공식 선언했다. 지난해 12월 “이대로는 희망이 없다”며 ‘새로운미래’ 창당을 주도했던 신 전 위원장이 공개적으로 당과 결별한 이유는 바로 이낙연 전 국무총리의 국민의힘 김문수 대선 후보 지지 선언이었다.신 전 위원장은 28일 오전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오늘의 새미래민주당은 그날의 창당 정신에서 너무나 멀어졌다”며 “반헌법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