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노상우 기자] 베베시아는 11월 10일(목)부터 11월 13일(일)까지 AT센터에서 열리는 제16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에 참가해 즐거운 목욕시간의 아이템 ‘돌고래 필터 샤워기’를 선보인다.
베베시아 돌고래 필터 샤워기의 내부를 가득채운 세라믹볼은 강력한 항균력을 가진 은(銀)이 첨가되어있다. 항균볼이 물속의 세균과 곰팡이등 미생물 발생을 억제 및 살균 해주고 식중독 등의 원인균인 대장균 등을 제거한다. 음이온과 원적외선을 방출하는 토르말린 볼로 인하여 집중력 향상, 스트레스 완화, 심신안정화, 피로 회복, 항산화 작용, 신진대사 촉진 등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살수판 역시 450개의 초 미세홀로 자극 없이 부드러운 물줄기가 나온다. 또한, 피부에 가장 중요한 씻는 물을 깨끗하고 정수된 물을 사용함으로 예민하고 민감한 어린아이뿐 아니라 가족의 피부건강을 지켜준다.
베베시아 돌고래 필터 샤워기는 호기심을 자극하는 돌고래 모양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아이의 눈높이에 맞춰 목욕시간에 놀이를 담아 즐거운 상호작용을 이루어 안정적인 애착형성 및 뇌 발달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였다. 아이들의 생활습관을 놀이로 즐기면서 목욕에 대한 거부감을 없애주며 목욕을 좋아하는 계기가 된다. 목욕시간을 매일 즐거운 놀이시간으로 만들어주면서 아이 스스로 올바르고 건강하고 청결한 생활습관을 기르는데 도움을 준다.
11월 10일부터 양재aT센터 제16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에서 만날 수 있으며, 박람회 기간 동안 특별가를 적용하여 판매될 예정이다.
nswreal@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