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엑스코, 임신 출산 육아를 위한 베이키 키즈페어 개최

대구 엑스코, 임신 출산 육아를 위한 베이키 키즈페어 개최

기사승인 2016-11-09 07:56:28

[쿠키뉴스 대구=김강석기자] 대구 경북지역 최대의 베이비 축제인 대구베이비&키즈페어가 10일부터 13일까지 4일간 엑스코에서 열린다.

올해 19회째인 베이비 키즈페어는 300개 사 800부스 규모로 열리는 영남권 최대 규모의 행사로 임신, 출산, 육아, 교육의 필수 코스다.

전시회의 임신출산 존에서는 임산부와 영유아 부모들을 위한 임산부용품, 출산용품, 영유아식품, 안전용품 등이 전시되고, 유아교육 존에는 교육용 완구·문구, 유아교육 교구재 및 멀티미디어 학습기자재 등이 전시된다.

공식 후원사인 잉글레시나, 리안, 다이치를 비롯해, 퀴니, 페도라, 로드스타, 순성 등의 메이저 브랜드가 대거 참가하고, 임신출산육아 필수품부터 영유아 상품과 서비스, 먹거리, 친환경 가구, 침구청소기 등이 참가해 관람객에게 다양한 브랜드를 소개하고 유익한 팁을 제공한다.

키즈페어라는 명성에 걸맞게 도서출판 아람, 튼튼영어, 장원교육, 웅진씽크빅, 잉글리시에그, 블루래빗, 토리북 등의 교육 분야의 유명 브랜드도 참가, 아이를 위한 키즈 침대책상, 교육교재완구까지 다양한 품목의 유아교육 업체도 참가한다.

특히 온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개최된다. 영아를 위한 보행기 경주대회, 임산부/부부 골든벨, 미혼모 돕기 경매 등의 이벤트가 개최돼 풍성한 경품이 더욱 이벤트를 풍요롭게 한다.

선착순 이벤트를 시작으로 설문조사 이벤트, 원거리 이벤트, 응모이벤트 등 매일매일 쏟아지는 전시회 경품행사와 이와 별도로 진행되는 참가업체 경품, 사은품, 체험단, 할인행사는 똑 소리나는 엄마아빠라면 꼭 챙겨야 하는 프로그램들이다.

전시회 관람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kimksuk@kukinews.com

김강석 기자
kimksuk@kukinews.com
김강석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