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이다니엘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신작 ‘나이트 슬링거(Knight Slinger)’의 글로벌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10일 밝혔다.
나이트 슬링거는 독특한 구성에 매력적인 일러스트가 강점인 게임이다.
‘나이트 슬링거’의 예비생도 모집 프로모션은 국내를 비롯해 미국, 일본, 대만 등 글로벌 전역에서 28일까지 진행된다.
앞서 진행된 글로벌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 유저들은 3D 그래픽이 돋보이는 리얼 슬링 액션 RPG로 장점을 보인다는 평가를 받았다. 아울러 500여 종의 캐릭터로 다양한 캐릭터 구성을 해볼 수 있는 특징도 있다.
성우들의 목소리와 함께 하는 독특한 캐릭터들의 특성에 따라 공격 방식도 다양하게 구현된다. 아울러 전략적인 덱 구성과 전략적인 성장 기술은 전략의 필수요소다. 이 게임은 오는 29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한 예비생도들에게는 ‘시에라’ 4성 캐릭터, 10만 골드 등 정착 아이템이 제공된다. 아울러 이벤트 소식을 페이스북에 공유하는 생도들에게도 게임 내 ‘스타볼’이 지급된다.
게임빌과 코쿤비트(대표 고동환)가 손잡고 국제시장을 주요 타깃으로 삼고 퍼블리싱을 준비 중인 ‘나이트 슬링거’는 새총을 조준하듯 화면을 드래그하여 공격하는 슬링샷 방식의 RPG다.
dne@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