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BMS제약 독거노인 위한 ‘사랑의 김장 담그기’ 봉사

한국BMS제약 독거노인 위한 ‘사랑의 김장 담그기’ 봉사

기사승인 2016-11-23 13:20:15
[쿠키뉴스=송병기 기자] 한국BMS제약(사장 박혜선)은 지난 22일 서울 중랑구 지역 독거노인들을 위한 ‘사랑의 김장 담그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봉사에는 박혜선 사장 등 40여명의 임직원들이 참여해 1000㎏ 가량의 김장을 담갔다. 김장 김치는 100곳의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일부 가정에는 임직원들이 직접 김치를 배달하며 나눔을 실천했다.

‘사랑의 김장 담그기’ 봉사활동은 중랑구 노인종합복지관과의 인연을 바탕으로 지난 2014년부터 매년 실시돼 왔다. 한국BMS제약 사내 봉사활동 단체 H2O(Hearts & Hands as One) 주도로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뤄지고 있다.

사대 봉사활동 단체 H2O(Hearts & Hands as One)의 김혜경 부장은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는 시기에 임직원들이 한마음 한 뜻으로 의미 있는 활동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뜻 깊다”며 “기쁜 마음으로 김장김치를 받아주시는 어르신들의 모습에 오히려 임직원들의 마음이 더 따뜻해졌다”고 말했다.

박혜선 사장은 “사랑의 김장 담그기는 올해로 3년째 진행되는 봉사활동으로 이제는 임직원들이 가장 기다리는 연례행사로 자리잡았다”며 “한국BMS제약은 선두적인 스페셜티 케어 바이오 제약기업으로서 혁신적인 치료제를 개발, 공급하는데 그치지 않고, 사회 각계 소외계층에 대한 다양한 나눔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