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 '울산 송정 한라비발디 캠퍼스' 9일 분양

한라, '울산 송정 한라비발디 캠퍼스' 9일 분양

기사승인 2016-12-05 15:42:26

[쿠키뉴스=이연진 기자] 한라가 울산광역시 북구 송정택지개발지구에서 교육특화단지인 '울산 송정 한라비발디 캠퍼스'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울산 송정 한라비발디 캠퍼스는 지하 1층 ~ 지상 최고 25층, 6개동, 총 676가구로 지어진다. 전 가구가 전용면적 84㎡ 단일 면적으로 구성됐다.

타입별 가구 수는 ▲A타입 461가구 ▲B타입 120가구 ▲C타입 95가구다.

단지 내부에 다양한 교육 인프라와 프로그램들이 도입되는 것이 특징이다. 스터디센터에는 오픈문고와 그룹스터디가 가능한 스터디룸, 1:1 스터디가 가능한 별도의 공간들과 열람실이 마련된다.
각 동에는 소규모 커뮤니티 공간인 ’헬로 라운지‘가 설치된다. 각 동 1층 출입구 근처에 자리잡게 되는 헬로 라운지에는 입주민들의 소통을 위한 라운지, 소규모 스터디룸, 자유독서룸, 화장실 등이 들어선다.

각 가구별 교육 환경도 돋보인다. 자녀 공부방을 옷장형, 책상형, 책장형 중 선택할 수 있고 조용한 학습환경을 위한 소음저감형 바닥재, 친환경 코르크 벽지 등이 사용된다.

이 밖에 지역의 유명 어학원이 단지내 상가에 입주해 입주자 자녀 우선 수강,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현대백화점 울산점 문화센터 내에는 입주민 전용 문화강좌가 개설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울산광역시 남구 달동 1253-7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오는 9일 개관한다. 입주는 2019년 2월 예정이다. lyj@kukinews.com

이연진 기자
lyj@kukinews.com
이연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