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단신] 르노삼성·SK엔카직영 外

[자동차 단신] 르노삼성·SK엔카직영 外

기사승인 2016-12-09 09:51:33

[쿠키뉴스=이훈 기자] SK엔카직영, 내 차 자랑 사진 공모전 전시회 개최=SK엔카직영은 오는 10일부터 20일까지 ‘제2회 전국 내 차 자랑 사진 공모전’의 수상작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지난 10월 13일부터 11월 6일까지 진행한 사진 공모전에 출품한 379점의 작품 중 대상을 차지한 ‘가을풍경’을 비롯해 총 12개의 수상작으로 구성됐다.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갤러리 카페 그랑주에서 진행되며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르노삼성, 12월 구매고객을 위한 연말행사 개최=르노삼성자동차는 연말 시즌을 맞아 오는 27일까지 기존 오프라인 매장은 물론 온라인 e-커머스를 통해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후 전국 영업지점에 방문해 QM3, QM6, SM6 차량출고 시 추첨을 통해 싱가포르 여행 상품권(3명), 신세계 상품권 100만원권(10명), 주유상품권 10만원권(100명)을 제공하는 ‘윈터 위시(Winter Wish)’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지점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2000명을 추첨해 모바일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온라인 구매청약이 가능한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QM6 크리스마스 기프트(Christmas Gift)’ 이벤트도 실시하며 고객이 오는 27일까지 해당 사이트에서 카카오페이로 온라인 간편결제하고 QM6를 출고할 경우 모든 고객에게 프리미엄 스마트키 커버를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10만원 정비상품권이 추가로 제공된다.

금호타이어, 사랑의 연탄 나눔 활동 실시=금호타이어는 8일 서울 관악구 성현동에서 ‘임직원과 함께 하는 사랑의 연탄 나눔’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금호타이어 임직원들은 성현동 일대의 저소득층 및 독거노인, 결손가정 등 소외 계층의 가정에 총 6000장의 연탄을 직접 배달했다.

금호타이어 임직원들은 이날 연탄 배달뿐 아니라 평소 주거환경 정비가 쉽지 않은 독거노인 및 결손 가정의 집안 곳곳을 살피고 보수하며 이들의 겨울 채비를 도왔다.

금호타이어는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연탄 나눔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