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타가 선보이는 골프웨어 '아가타 골프' 공식 런칭

아가타가 선보이는 골프웨어 '아가타 골프' 공식 런칭

기사승인 2016-12-17 05:00:00

[쿠키뉴스=구현화 기자] 프랑스 패션 및 주얼리 브랜드 아가타(AGATHA)의 새로운 라인 ‘아가타 골프(AGATHA GOLF)’가 한국에서 공식 론칭을 하며 대중에 첫 선을 보인다.

이번에 론칭하는 프렌치 감성을 담은 신개념 골프웨어 ‘아가타 골프(AGATHA GOLF)’는 아가타 고유의 여성스러움을 보여주는 라인, 다양한 패턴과 텍스처의 원단을 믹스매치한 팝아트적인 라인 등 패션 골프 웨어로 다시 태어난다. 

친근한 아가타만의 브랜드 이미지에 다양한 스타일을 접목해서 스타일을 제안하며 여러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골프웨어를 보여 줄 것이라는 포부다. 

‘아가타 골프’의 메인 모델로는 배우 유인영이 선정됐다. 패셔너블한 건강미인의 대표주자인 유인영은 아가타 골프의 모던 스타일부터 로맨틱까지 두루 섭렵할 수 있는 최적의 스타로 낙점되며 아가타 골프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함께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아가타 골프는 한국 공식 론칭을 기념하여 남산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크리스탈 볼룸에서 오는 20일 저녁 7시에 론칭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패션쇼를 비롯해 퍼포먼스 공연, 애프터 파티로 진행되며 아가타 골프의 메인 모델인 탤런트 유인영을 비롯해 국내 유명 셀러브리티들이 대거 참석하여 자리를 빛낸다.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