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숍 SSC, 슈퍼모델선발대회서 'SSC상' 수여

편집숍 SSC, 슈퍼모델선발대회서 'SSC상' 수여

기사승인 2016-12-27 10:51:34


[쿠키뉴스=구현화 기자] 토탈패션기업 ‘라마트리’가 운영하는 백화점편집숍브랜드 ‘SSC(Super Star Collection)'가 지난 22일 열린 ‘2016슈퍼모델선발대회’를 공식 협찬한 데 이어 본선무대에서 오른 노재희(25)씨에게 ‘SSC슈퍼모델상’을 수여하는 자리를 가졌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시상자로 나선 장현민 라마트리의 SSC 대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모델을 뽑는 자리에 함께하게 돼서 큰 영광이었다”며“이번 행사를 함께하면서 대한민국의 패션리더로서 성장하기 위해 브랜드가 나아가야 할 방향성에 대해 생각할 수 있어 남다른 의미가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에 ‘SSC슈퍼모델상’을 수상한 노재희 씨는 유일한 아이엄마 참가자였다. 노 씨는 그럼에도 173cm에 48.6kg그램의 빼어난 외모와 몸매로 예선무대부터 주목을 받아왔다. 그녀는 향후 1년 동안 SSC의 홍보대사로의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SSC’는 하지원과 엄현경 등 국내 최정상급 스타들의 리얼 아이템을 체험하고 판매하는 등 한류콘텐츠를 바탕으로 한 백화점편집숍으로, 각종 프리미엄 의류와 가방 및 리얼 뱀피 소재로 만든 ‘슈즈(펌프스 구두)’와 ‘고급휴대폰지갑’ 등 스타들의 패션아이템을 체험하고 판매한다. 

특히 ‘라마트리 휴대폰지갑’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화려한 색감이 인상적이며, 휴대폰케이스는 물론 지갑 및 미니숄더백 겸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실용성 높은 패션아이템으로 평가를 받고 있는 제품이다.

브랜드에서는 이번 대회에 참가한 모든 모델들에게 ‘슈즈’와 ‘고급휴대폰지갑’을 공식 후원하기도 했다. 해당 제품들은 본선무대에 참가한 28명의 슈퍼모델들이 꾸미는 특별 런웨이 무대에서 선보였다.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