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갤러리, 박미정‧박지수 ‘삶을 메이크업 하다’ 개최

유디갤러리, 박미정‧박지수 ‘삶을 메이크업 하다’ 개최

기사승인 2017-01-02 14:34:24

[쿠키뉴스=박예슬 기자] 유디치과는 얼굴이나 신체에 페인팅을 하는 페이스 아트 작가 박미정‧박지수의 예술전시회 ‘삶을 메이크업 하다’를 오는 19일까지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유디갤러리에서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박미정 작가가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일 다수의 작품들은 화려하고 다양한 색감을 얼굴과 몸 전체에 페인팅해 신비롭고 몽환적인 세계를 표현하는 등 예술적 형태를 띤 페이스 아트다.

또한 박지수 작가의 작품은 얼굴의 일부분을 강조하거나 아이 메이크업에 초점을 둔 작품 또는 인간의 양면성을 표현하기 위해 색채의 대비가 뚜렷한 작품 등 인간의 감정을 다양하게 표현하고자 했다.

이번 전시회를 개최하게 된 박진형 유디치과 강남뱅뱅점 대표원장은 “화려한 페이스 아트 예술을 통해 사람들의 눈이 즐겁고 마음의 안식이 되길 바란다”며, “유디치과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예술적 욕구를 충족시켜 주기 위해 다양한 분야의 예술가와 갤러리를 연결해 나가겠다”는 뜻을 밝혔다.

한편 양재역 2번 출구,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코리아비즈니스센터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는 유디갤러리는 유디치과(강남뱅뱅점)의 독립적 형태의 미술 갤러리로 환자들이 지루한 대기시간을 알차게 활용할 수 있는 문화공간으로 환영받고 있다.

yes228@kukinews.com

박예슬 기자
yes228@kukinews.com
박예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