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신년맞이 헌혈행사 실시

유안타증권, 신년맞이 헌혈행사 실시

기사승인 2017-01-02 17:57:39
[쿠키뉴스=홍석경 기자] 유안타증권은 2일 서울 을지로 본사에서 새해를 맞이해 시무식 등 행사 이후 헌혈 행사도 진행했다고 밝혔다. 

유안타증권은 혈액수급 안정화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공식 신년 시무식 행사와 함께 진행돼 본사 근무 임직원 250여 명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뜻깊은 나눔을 실천했다. 이틀간 임직원들이 헌혈을 통해 받은 헌혈증서는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환자들에게 우선적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헌혈 행사에 앞서 본사 1층 로비에서 임직원들간 악수와 격려로 상호 행운과 건강을 기원하는 등 새해 인사를 나눴으며, 특히 서명석 대표와 황웨이청 대표는 일일 바리스타가 되어 직접 임직원들에게 일일이 커피 등 음료와 샌드위치를 건네며 덕담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서명석 대표는 “매년 국가적으로 혈액수급에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만큼 이에 조금이나마 기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황웨이청 대표도 신년사를 통해 “올 한해 범중화권 전문 증권사로서의 위상을 더욱 확고히 하고 리테일의 강자로 다시 자리매김함으로써 비약적인 수익성 개선이라는 목표를 이루기 위한 전사적인 변화와 혁신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hsk8703@kukinews.com
홍석경 기자
hsk8703@kukinews.com
홍석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