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조현우 기자] CJ프레시웨이, 베트남 과일 공급 확대=CJ프레시웨이가 베트남 현지에 한국산 과일 공급을 확대한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해 9월 베트남 최대 국영 유통기업인 '사이공 트레이딩 그룹(SATRA)’에 한국산 과일 독점 공급 양해각서를 체결한 이후 한국산 배를 처음 선보였다. CJ프레시웨이는 거창사과원예농협과 수출게약을 체결하고 배에 이어 사과를 베트남 현지에 공급할 계획이다.
하이네켄, 평창 휘닉스 파크서 ‘윈터 바이브’ 파티 개최=하이네켄이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경기장인 평창 휘닉스 파크에서 ‘윈터 바이브’를 2월 말까지 개최한다. 윈터 바이브 파티는 오는 7일 2017년 새해 맞이를 기념한 ‘디엔비스(DNBS)’ 파티를 시작으로 2월 11일과 2월 18일 총 3회 개최된다.
어라운지, ‘코스타리카 타라주 SHB’ 출시=커피 유통 전문 브랜드 어라운지가 새해 첫 원드로 코스타리카 타라주 SHB를 선보인다. SHB는 코스타리카 커피를 나누는 등급 중 가장 높다. 코스타리카 커피 재배 지역 중 40%의 생산량을 차지하는 타라주는 1200m 이상의 고지대에 위치해 좋은 품질의 원두를 생산한다. 이번 코스타리카 타라주 SHB도 타라주에서 재배된 원두로 와인을 닮은 풍미가 특징이다. 어라운지는 1월 한달 간 해당 원두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어라운지x하리오 드립세트, 커피 메이커 등 용품과 함께 구성된 세트는 최대 52%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상하목장, 안전관리통합인증 제품 패키지 출시=상하목장이 안전관리통합인증을 획득하고 ‘HACCP 황금마크’ 패키지를 적용한 제품을 선보인다. 안전관리통합인증은 축산물안전관리인증원이 시행하고 있는 제도로 목장부터 유통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서 축산물 안전관리기준을 준수하고 있음을 인증하는 제도다. 상하목장은 이달부터 시판되는 유기농 우유 패키지에 마크 적용을 시작으로 전 제품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