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 올해 군정주요업무보고회

예천군 올해 군정주요업무보고회

기사승인 2017-01-12 10:04:47
[쿠키뉴스 예천=노창길 기자] 예천군은 11일을 시작으로 직원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업무추진을 위해 이현준 군수가 각 실과소를 직접 찾아 올해 군정주요업무보고회를 가졌다.  

이번 업무보고는 25일까지 기획감사실을 비롯 실과소에서 추진하는 군정 주요업무와 민선6기 공약사항 전반에 대한 추진상황을 점검하는 시간을 갖는다.

군은 군정방향을 ▲도시기반 확충을 통한 신도시와 연계강화 ▲곤충산업을 지역의 핵심 전략사업으로 육성 ▲자연과 문화가 살아 숨 쉬는 문화관광 공간 확대 ▲친환경농업 기반 위에 유통활성화와 6차 산업 육성 ▲건강하고 풍요로운 행복예천 실현 ▲군민과 함께하는 열린 군정 구현으로 정하고 도시행정과 현장 행정을 강화하는데 군의 행정 역량을 집중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또 올해는 회의실에서 진행하던 업무보고 방식을 벗어나 이현준 군수가 실과소를 찾아 직원들이 근무하는 공간에서 직원들과 얼굴을 마주보며 군정주요 업무에 대해 얘기하는 자리로 마련 됐으며 평소 직원들과 하고 싶었던 이야기를 소탈하게 나누며 소통하는 밀착행정의 시간이 됐다.

한편 이현준 군수는 " 2017 활축제가 개최되는 해로 많은 관광객이 다녀갈 수 있도록 축제 준비에 철저를 기해 주고, 적극적인 국가투자예산 확보활동으로 군민이 행복한 예천을 만드는데 군정역량을 집중 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군은 올해 활축제 개최시기에 대해 집행부와 직원들의 의견차이가 있었으나 직원이 즐거워야 모든 행사도 성공할 수 있다는 이현준 군수의 소신에 따라 직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시기로 조정해 직원들의 행복한 직장생활을 위해 소통하는 행정추진의 본보기가 되고 있다.
cgno@kukinews.com
노창길 기자
cgno@kukinews.com
노창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