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수담떡공방·설빙·제일제면소 外

[프랜차이즈 단신] 수담떡공방·설빙·제일제면소 外

기사승인 2017-01-17 14:51:47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수담떡공방, 설떡선물세트 출시=수담떡공방이 ‘설떡선물세트’를 출시한다. 설특선선물 3단세트는 두텁떡·수제양갱·백년초유과로 구성됐으며 떡국떡·제주쑥찹쌀떡·두텁떡으로 구성된 설실속세트도 마려됐다. 5원 이하 선물세트인 제주찹쌀떡세트(대)와 다드림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다드림세트는 제주쑥찹쌀떡과 흑미호두찰편, 호박고지찰편, 흑임자구름떡, 감귤정과, 사과정과 등으로 구성됐다. 수담떡공방은 국내산 햅쌀만을 사용하며 인공첨가물 대신 천연재료로 제품을 만드는 것이 특징이다.

설빙, ‘새해 다복’ 할인 세트 메뉴 2종 출시=설빙이 베스트셀러 메뉴로 구성한 할인 세트 2종을 판매한다. ‘다복한 친구세트’는 인절미 설빙과 인절미 토스트, 아메리카노로 구성됐으며 다품 대비 2000원 할인된 1만2500원에 판매된다. ‘행복한 가족세트’는 생딸기 설빙과 치즈 떡볶이 피자, 아메리카노로 구성돼 1900원 할인된 1만7900원에 판매된다.

제일제면소, ‘겨울愛면’ 2종 출시=제일제면소가 뜨끈한 국물이 특징인 겨울메뉴 2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메뉴는  20℃~26℃ 온도를 유지하는 제면실에서 24시간 이상 숙성시켜 만드는 자가제면(自家製麵)을 사용한다. ‘소불고기 우동’은 담백한 국물, 풍성한 소불고기 고명, 쫄깃한 우동면 3박자가 잘 어우러진 면 요리다. 가다랑어포를 우려 만든 육수에 감초를 넣고 양념한 소불고기를 볶을 때 나오는 육즙을 섞어 더욱 깊은 국물 맛을 이끌어 냈다. ‘新육개장칼국수’는 칼칼하면서 깔끔한 서울식 육개장 육수에 얇게 찢은 소고기와 향긋한 부추를 올렸다.

미스터피자, 롯데월드와 제휴할인 프로모션=미스터피자가 다음달 28일까지 미스터 피자 구매 영수증을 롯데월드 매표소에 제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자유이용권이나 아이스링크 입장권을 50% 할인한다. 동반 1인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롯데월드몰 아쿠아리움은 2만2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또 롯데월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피자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아쿠아리움의 입장권 또는 영수증을 제시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미니 스노우모찌 선물세트’ 한정 출시=배스킨라빈스가 ‘해피세트’, ‘스윗세트’ 2종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해피세트는 인절미 모찌와 그린티 모찌, 바닐라카라멜 모찌 3종으로 구성됐다. 스윗세트는 초콜릿모찌, 스트로베리 모찌, 카페브리즈 모찌로 구성됐다. 미니 스노우모찌 선물세트 가격은 각각 9900원이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