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이훈 기자] 한샘몰, ‘샘 책장’ 누적판매 150만개 돌파=한샘은 자사 온라인쇼핑몰 한샘몰에서 ‘샘 책장’ 누적판매 150만개 돌파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샘 책장 17종을 최대 25% 할인한다.
샘 책장은 높이(1단~5단)와 폭(40~200cm)이 다양하고 수납박스, 선반, 삽입형 서랍 등 책장 액세서리와 함께 사용할 수 있어서 책, 장난감, 사무용품 등을 효과적으로 수납할 수 있다.
한샘몰은 오는 28일까지 샘 책장을 한 개 구매하면 최대 21%, 두 개 구매하면 최대 25% 할인한다. 대표제품 샘 5단 책장(120cm)의 경우 한 개에 7만 7900원, 두 개에 14만 2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또, ‘샘키즈 3단 어린이책장(207cm)’도 5만원 할인된 19만 9000원에 구매 가능하고 수납박스, 삽입형 서랍 등 수납 제품도 책장과 함께 구매하면 최대 20%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케아 코리아, 주방가구 출시=이케아 코리아는 이탈리아에 위치한 이케아 협력업체인 3B와 협업해 목재와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친환경 주방가구 도어 ‘쿵스바카(KUNGSBACKA)’를 출시했다.
쿵스바카는 이케아의 ‘사람과 지구에 친화적인 전략(People & Planet Positive Strategy)’ 하에 이케아 주방 제품군 중 처음으로 페트병 및 폐목재를 재활용해 탄생했다.
특히 FSC 인증을 받은 재활용 목재에, 재활용 페트병을 이용해 개발한 신소재인 ‘플라스틱 호일(plastic foil)’로 표면을 코팅한 것이 특징이다. 가로 40cm, 세로 80cm 규격의 쿵스바카 도어 하나를 감싸는 ‘플라스틱 호일’을 만드는데 500ml 페트병 25개가 재활용된다.
쿵스바카 주방가구 도어는 친환경 소재와 더불어 이케아만의 실용적인 디자인과 기능성도 겸비하고 있다. 이케아의 다른 주방제품들과 마찬가지로 25년의 품질 보증기간 혜택도 주어진다.
코웨이, 멀티액션 가습공기청정기 출시=코웨이는 스스로가습클린 기능 탑재로 가습수조와 가습필터의 위생 안심을 강화하고 더욱 강력해진 3가지 멀티액션 공기청정 기능으로 상황 별 맞춤 공기케어가 가능한 ‘코웨이 멀티액션 가습공기청정기 IoCare(APMS-1516Eㆍ15평형)’를 출시한다.
코웨이 멀티액션 가습공기청정기 IoCare는 대용량 회전형 가습필터방식을 적용해 시간 당 최대 726ml의 풍부한 가습량으로 신속하게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주며, 초미세 물입자 가습으로 멀리 떨어진 공간까지 고르게 습도 관리를 해준다.
코웨이 멀티액션 가습공기청정기 IoCare APMS-1516E는 렌탈로 이용 시 월 렌탈료는 4만7900원(등록비 10만원 기준)이며, 일시불 판매가격은 138만원 이다.
SK매직, 슈퍼H청정기 출시=SK매직이 제품 앞뒤로 오염된 공기를 흡입해 넓은 공간에서 정화 효율을 극대화 시킨 ‘슈퍼H청정기 (모델명: ACL-V32)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두 개의 팬과 모터, 두 배 많은 필터를 장착해 더욱 강력하고 빠른 공기 정화를 할 수 있는 ‘더블하트 파워청정 기능’을 채용했다.
또 인공지능(AI) 기반 자율청정시스템이 탑재되어 스스로 실내 공기를 측정, 판단, 계획, 작동해 실내 공기를 정화한다.
슈퍼H청정기는 두 대 이상의 공기청정기가 오염 상태를 공유해 청정 효율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첨단시스템인 슈퍼 서라운드 (SUPER SURROUND) 기능과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외부에서도 공기상태를 체크하고 컨트롤 할 수 있는 사물인터넷(IoT) 기능도 사용할 수 있다.
hoo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