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구현화 기자] 서울 시내면세점들이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다양한 할인·판촉행사를 선보인다. 초콜릿과 함께 선물로 줄 수 있는 다양한 품목들의 할인행사와 경품행사도 마련했다.
신세계면세점은 발렌타인데이에 명동점12층 주류 매장 앞에서 초콜릿과 위스키, 꼬냑 무료 시식·시음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초콜릿은 벨기에 산 세계 3대 초콜릿 노이하우스로 오는 15일까지 제공한다. 주류는 오는 5월 8일까지 글렌모렌지 오리지날이라는 싱글몰트위스키와 꼬냑은 헤네시 VSOP, 제임스 헤네시를 맛볼 수 있다.
온라인 신세계인터넷면세점에서는 오는 14일까지 화장품, 쥬얼리 및 시계 카테고리 상품을 100달러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400명에게 초콜릿을 제공하며, 300달러 이상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케이크 또는 영화예매권을 경품으로 준다.
이 밖에도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서는 연인과 함께 오사카 벚꽃여행을 떠날 수 있는 여행 패키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3월 15일까지 1달러 이상 결제하면 응모권을 받을 수 있고 명동점 내 경품 응모함에 넣으면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3박4일 일정의 오사카 패키지를 선물한다. 1인 동반할 수 있으며, 여행일정은 4월 6일부터 9일까지로, 벚꽃이 만발한 오사카를 만끽할 수 있다. 패키지에는 왕복항공권과 숙박이 포함된다.
신라면세점도 밸런타인데이 시즌에 출국 예정인 고객을 위해서 밸런타인데이 선물을 준비했다.
세계 3대 초콜릿 브랜드로 불리는 고디바와 노이하우스 초콜릿 사은행사를 한다. 고디바 초콜릿 50달러 이상 구매 시 텀블러를 증정하고 노이하우스 초콜릿 100달러 이상 구매시 ‘스머프’ 인형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브로이어’ 초콜릿 50달러 이상 구매 시 곰 인형을 증정하는 등 초콜릿 브랜드별로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외에도 영화 ‘스타워즈’의 팬이라면 미국 프리미엄 필기구 브랜드 ‘크로스’의 ‘클릭 스톰트루퍼 펜 & 조트존 스톰트루퍼 노트 스페셜 세트’를 눈여겨 볼만하다. 스타워즈의 유명 캐릭터 ‘스톰트루퍼’ 를 활용한 펜과 노트 세트로 현재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50% 할인 중이다.
kuh@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