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단신] 기아차·볼보·한국타이어 外

[자동차 단신] 기아차·볼보·한국타이어 外

기사승인 2017-03-02 14:56:00

[쿠키뉴스=이훈 기자] 기아차, 카카오톡 활용한 실시간 고객 상담 서비스=기아자동차는 카카오톡을 활용한 실시간 고객 상담 서비스를 시작한다.

지난해 10월 카카오와의 MOU를 통해 K-PLAZA(소통 페이지)와 KING CAR(플러스 친구)를 오픈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한 기아차는 그 노력의 일환으로 카카오톡을 통한 1:1 상담 서비스를 시작한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4월 29일까지 '2017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진단기를 통한 차량 상태 및 브레이크 라이닝, 배터리, 냉각수, 에어컨 필터 등 14개 항목의 무상 점검을 실시하며 연계 부품을 최대 30% 할인한다.

또 총 120여 가지의 순정 부품을 최대 30% 할인 및 3-4월 ‘이 달의 순정 르만 부품’으로 선정된 커넥팅 로드, 알터네이터 2종을 각각 15%, 30% 할인한다.

고객별 맞춤형 '장기 운행', '친환경' 지원 혜택도 추가 제공한다. '장기 운행' 지원 혜택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을 8년 이상 보유한 고객에게 순정 부품을 10% 추가 할인하며 '친환경' 지원 혜택은 유로 5, 유로 6 모델 보유 고객에게 요소수(10ℓ)를 증정한다.

인피니티 코리아, 특별 프로모션=인피니티 코리아는 3월 한 달간 베스트셀링 스포츠 세단 Q50S 하이브리드(이하 Q50S), 플래그십 세단 Q70 등 대표 모델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국내 퍼포먼스 하이브리드 세단 시장을 개척한 Q50S의 특별 한정 프로모션이 눈에 띈다.

Q50S 스마트 패키지는 Q50S 에센스(Essence, 5690만원)와 동일한 사양에 배터리 보증기간이 짧아지고(4년/10만km적용), 내비게이션이 제외된 모델이다. 최소한의 사양 변경에도 불구하고 4890만원이라는 매력적인 가격에 출시되며 300대 한정 물량이 완판됐다. 이에  인피니티 코리아는 3월 한 달간만 Q50S 스마트패키지 추가 물량을 확보, 판매하기로 결정했다.

아울러 인피니티 플래그십 세단 Q70 스타일(Style) 트림 구매 고객에게는 90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경우, 4860만원에 Q70 오너가 될 수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2017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볼보자동차코리아는 3월 한 달간 볼보자동차 전국 17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봄맞이 무상점검서비스 캠페인을 18개 전시장에서 피크닉 액세서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면 무상점검항목은 엔진오일 및 필터, 에어크리너필터, 에어컨필터, 브레이크패드 및 디스크, 와이퍼, 각종벨트류, 파워스티어링오일 등을 포함한 총 13가지이다.

서비스 캠페인 진행 기간 동안 주요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및지정 항목 부품 20% 할인해주는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이와 함께 볼보액세서리프로모션도 동시 진행한다.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스마트 고객 이력 케어’ TV 광고 론칭=한국타이어는 티스테이션이 제공하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 ‘스마트케어(Smart Care)’ 광고 캠페인의 세 번째 시리즈 ‘스마트 고객 이력 케어’ 서비스 공개와 함께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인다.

‘스마트 고객 이력 케어’는 고객들이 전국의 티스테이션 어느 매장을 방문하더라도 전문적이고 표준화된 티스테이션의 자동차 토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고객의 이름이나 자동차 번호만으로 서비스 이력과 점검 포인트를 파악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전국 어디서나 안심하고 편리하게 티스테이션을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지난 1일부터 새롭게 선보인 ‘스마트 고객 이력 케어’ TV 광고는 모델 차승원과 함께 티스테이션만의 차별화된 ‘스마트 고객 이력 케어’ 서비스를 고객들이 이해하기 쉽게 사용자 매뉴얼을 접목한 기존의 광고 기법으로 고객들에게 전달한다.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