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스케어·서울시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 MOU 체결

CJ헬스케어·서울시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 MOU 체결

기사승인 2017-03-29 14:49:37
[쿠키뉴스=송병기 기자] CJ헬스케어(대표 강석희)는 지난 27일 서울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안승화)와 ‘2017년도 임직원 자원봉사 프로그램 운영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임직원들이 자원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MOU를 체결한 CJ헬스케어는 올 12월까지 매월 서울시자원봉사센터, 지역자원봉사센터와 함께 ‘건강한 숲을 위한 헛개 나무 심기’, 헛개수 페트병을 화분으로 만들어 벽면을 채우는 ‘버티컬 가드닝 조성’ 등 건강한 숲, 편안한 숨 프로젝트를 펼칠 예정이다.

CJ헬스케어는 작년 8월 서울시자원봉사센터와 첫 MOU를 체결한 이후 약 5개월 동안 ‘건강한 숲, 편안한 숨’이라는 슬로건 아래 도시 숲 조성을 위한 씨앗폭탄 가드닝, 소외계층을 위한 친환경 공기청정기 및 건강가방 제작 등 특색 있는 봉사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올해는 활발한 봉사활동을 펼친 지역 자원봉사자와 임직원들에게 웰빙헛개수 전용관에서 영화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나눔 영웅 힐링 프로젝트’도 추진해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한다. 또한 서울시민을 대상으로 소외계층의 건강을 주제로 한 사회공헌 활동 아이템 공모전을 진행해 CJ헬스케어만의 독창적이고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개발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MOU 체결로 건강한 숲, 편안한 숨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자원봉사자들을 격력해 건강한 봉사활동이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가 회사의 비전인 Heal the World, Better Life를 실현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