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산업 소식] JW중외제약, 뉴먼트 비타민C 1000 출시 外

[제약산업 소식] JW중외제약, 뉴먼트 비타민C 1000 출시 外

기사승인 2017-04-02 04:01:00
[쿠키뉴스=송병기 기자] ◎JW중외제약, 뉴먼트 비타민C 1000 출시 外=JW중외제약이 비타민C를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인다.

JW중외제약(대표 한성권·신영섭)은 최근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프리미엄 영양제 브랜드 ‘뉴먼트’의 신제품 ‘뉴먼트 비타민C1000’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새로 출시된 제품은 안전성과 기능성이 검증된 순수 비타민C가 1000㎎이 함유돼 있으며, 빛과 습기에 약한 비타민C를 보호하기 위해 캔 포장과 알루미늄 호일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비타민C는 항산화작용으로 각종 질병과 노화를 막아주는 것을 물론 면역력을 강화시켜주고 피부미용에도 효과적이다. 또 체내에서 자연 합성되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외부로부터 보충해주어야 한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봄철 환절기를 맞아 면역력 관리를 위한 선물용 건강기능식품으로 손색이 없는 제품”이라며 “보다 강화된 뉴먼트 라인업을 기반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먼트 비타민C 1000’의 가격은 1박스(300정) 기준 2만원으로 가까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솔가, 70주년 기념 고객 감사 할인 이벤트 실시=비타민 브랜드 솔가는 올해 70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솔가의 베스트 제품인 에스터C 비타민500을 70% 할인하는 고객 감사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4월20일까지 진행된다. 공식 온라인스토어 또는 백화점 솔가 매장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스토어 및 자사 페이스북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솔가 에스터C 비타민 500은 뛰어난 흡수율과 24시간 높은 체내 이용률을 자랑하는 특허 받은 비타민C 제품이다. 비타민C의 산성을 중화시킨 중성비타민C로 빈속에 먹어도 속이 편안해 아침을 거르는 직장인이나 청소년도 부담 없이 공복에 섭취할 수 있다.

유태인 청결 식품 인증마크인 코셔(Kosher) 인증 중 육류나 유제품 성분을 함유하지 않은 제품에 해당되는 코셔 파르브(Kosher Parve) 인증을 받았으며, 알러지 유발 성분 및 글루텐, 인공향, 인공색소가 첨가 되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솔가 에스터C 비타민 500은 하루 1캡슐만 섭취해도 비타민C 하루 권장량을 충분히 충족 할 수 있다.

한국솔가 관계자는 “이번 70주년을 기념하여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솔가 에스터C 비타민 할인 이벤트 전을 준비했다. 면역력을 높여주고 활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C는 환절기 봄철 건강 관리에 적합한 영양소”라고 설명했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