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대구=김강석기자] DGB대구은행은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로 선물을 증정하는 고객 감사 DGB대구은행 BC카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이벤트는 DGB대구은행 신용카드 신규 발급 후 일정 금액 사용 고객과 체크카드 발급 고객 등 카드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봄나들이가 늘어나는 시기에 맞춘 다양한 야외 활동 지원 이벤트도 마련됐다.
BC신용카드를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DGB 50년愛 카드 이벤트 - 항상 함께愛, 매일매일愛’는 이달 30일까지 카드를 신규, 추가 발급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전자기기, 전자상품권 등을 진행하는 행사다.
신용카드를 발급받은 회원 중 5월31일까지 금액별 사용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전자기기를 추첨 증정한다. 300만 원 이상 사용고객 1명에게는 LG트롬 의류건조기, 200만 원 이상 사용고객 3명에게는 삼성 공기청정기, 100만 원 이상 사용고객 6명에게는 물걸레 청소기 등 총 50명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50년愛 - 매일매일愛 이벤트’는 이벤트 대상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본인 신규발급 요일에 해당하는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로 GS25, 던킨도너츠, SK에너지, 문화상품권 등의 전자 상품권을 증정한다.
체크카드 사용회원들에게도 경품을 지급하는 ‘씐나는 새출발, 심쿵한 DGB체크카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달 30일까지 대구은행 체크카드로 10만 원 이상 사용한 고객이 DGB대구은행 홈페이지나 BC카드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1명), ABC마트 15만원 상품권(7명), VIPS 5만원 식사권(15명) 등 총 323명에게 선물을 추첨, 증정한다.
대구은행 BC카드 롯데시네마 50% 할인혜택과 삼성 라이온즈 프로야구 입장권 할인혜택도 눈에 띈다. 대구은행 전 영업점에서 배부되고 있는 롯데시네마 할인쿠폰 지참 후 대구은행BC카드로 결제하면 롯데시네마 현장 50%할인 혜택이 있고, 삼성 라이온즈 홈경기 입장권을 대구은행 BC카드로 결제 시 2,000원 할인 혜택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