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단신] 아시아나항공·진에어 外

[항공 단신] 아시아나항공·진에어 外

기사승인 2017-04-10 13:47:57

[쿠키뉴스=이훈 기자] 아시아나항공, 갤럭시 S8-아시아나폰 출시=아시아나항공이  삼성전자-SK텔레콤과 손잡고 ‘갤럭시 S8-아시아나폰’을 출시한다.

 이번 ‘갤럭시 S8-아시아나폰’은 아시아나항공 고객 편의성이 특화되어 기획됐다. 아시아나항공 스케줄 조회 및 예약/발권이 가능한 전용 애플리케이션이 탑재됐고 부팅/종료 화면에 아시아나항공 로고가 삽입됐다. 
 
작년에 이은 두번째 기획인 이번 아시아나폰은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마일리지를 차감 후 할인된 가격으로 삼성전자 최신형 플래그십 스마트폰인 갤럭시S8을 구매할 수 있다.

 진에어, 홍콩·마카오 특가 프로모션 진행=진에어는 홍콩과 마카오 노선 대상으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총액 운임은 ▲인천~홍콩 왕복 22만원 ▲인천~마카오 왕복 19만 3000원이다. 특가 항공권을 구매하더라도 무료 위탁수하물 및 무료 기내식 등의 기본 서비스 혜택은 변함없이 제공된다.

탑승 기간은 오는 12일부터 6월 30일 까지며 진에어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앱을 통해 28일까지 예매 가능하다.

에어부산, 원패스 체크인 이벤트=에어부산이 4~5월 두 달 간 ‘원패스 체크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원패스 서비스란 국내선 항공편 이용 시 별도 수속 카운터 방문 없이 보안 검색대와 탑승 게이트를 ‘한 번에’ 통과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한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공항 카운터에 들르지 않고 바로 항공기 탑승이 가능하기 때문에 따로 줄을 서서 대기할 필요가 없어 시간적으로 여유롭다.

이용 방법은 항공권 예약 후 온라인 체크인 서비스를 통해 홈/모바일 탑승권 발급받은 후, 여행 당일 모바일 화면을 보안 게이트와 항공기 탑승 게이트에서 제시하면 된다.

제주항공, 사내모델 12명 발표=애경그룹 계열 제주항공은 대내외 기업홍보 활동에 나서는 제9기 사내모델 12명을 발표했다.

제주항공은 2009년부터 회사의 공식 사내모델을 선발해서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는 여승무원 10명과 남승무원 2명을 선발했다.

사내모델로 선발된 객실승무원들은 제주항공의 기내지와 페이스북, 웹사이트 등에 필요한 각종 이미지 촬영을 실시하며, 신규노선 취항식 등의 행사와 홍보영상 촬영 및 각종 대내외 공식행사에 참여해 제주항공을 대표하는 얼굴로 활동한다. 임기는 1 년이다.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