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대구=김강석기자] 대구백화점은 14일 개점을 앞두고 있는 대백아울렛 동대구점은 13일 프리오픈을 시작으로 다양한 오픈 이벤트가 펼쳐진다고 11일 밝혔다.
우선 타임, 타임옴므∙마인∙시스템, 시스템옴므∙빈폴∙빈폴레이디스∙앤클라인・ 샤틴・ 보니알 렉스・ 국내 최대 슈즈 멀티스토어 ABC마트・ 갤럭시・ 블랙앤화이트 등 190여 개에 이르는 입점 브랜드들이 추가할인 행사를 전개해 봄・여름 시즌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14일부터 23일까지 7층 사은행사장에서는 20만원/40만원/60만원/100만원에 대백상품권 5천원/1만원/1만5천원/3만원 또는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대구은행카드, KB카드 10만 원 이상 구매 시 대백상품권 5,000원과 하나카드 1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도 사은품을 증정한다.
특히 대백아울렛 동대구점에서는 방문・구매고객을 위해 다양한 쇼핑 이벤트를 마련했다.
3층 행사장에서는 ‘福을 부르는 RED 속옷 대전’을 마련했고, 4층 이벤트 홀에서는 아디다스 티셔츠, 운동화 등 최대 60% 특가전을 진행한다.
6층 행사장에서 대구 최초로 진행되는 ‘밀양본차이나 창고 대개방전’에서는 스톤마블 후라이팬 2종 세트 2만원, 하이드 2인 홈세트 2만원 특가 상품과 도자기 1,2,3천원 초특가 한정 상품전을 진행한다.
그랜드 오픈 기념으로 잠뱅이 청바지, 미스트랄 아쿠아슈즈, 탑걸 티셔츠, 레노마 수영복, 라인 블라우스, KL 재킷, 앳마크 원피스, 애드훅 셔츠/점퍼, 킨록2 신사바지 등을 1,2,3만원 한정 판매 행사를 진행하며, 토탈 슈즈 브랜드 슈스파에서는 5만원에 하나를 사면 하나를 더 주는 1+1 행사도 마련되었다.
6층 이벤트홀에서는 블랙앤화이트・아디다스 골프웨어를 최대 60%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며, AK골프에서는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최고급 양피장갑을 증정한다.
7층에서는 포트메리온을 비롯한 다양한 주방용품과 가전소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일본 생활용품 브랜드인 리빙도쿄에서는 카카오프렌즈 모음전과 1만 원 이상 구매시 생활,잡화 용품을 무료 증정하는 행사를 갖는다.
대구백화점은 14일 오픈 당일 오후 4시까지 1층 광장에서는 행운의 룰렛 이벤트를 마련, 참여하는 분들께 경품을 증정할 계획으로 연인 가족고객 등 내점하는 고객에게 캘리그라피로 사랑의 메시지를 써 준다.
kimksu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