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인세현 기자] 지드래곤이 솔로 콘서트 ‘ACT III, M.O.T.T.E’로 월드투어에 나선다.
지드래곤은 오는 6월 10일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북미 8개 도시, 아시아 3개 도시, 오세아니아 4개 도시, 일본 3개 도시 돔 투어 등 총 19개 도시에서 23회 공연을 개최한다. 추후 개최도시를 추가할 계획이다.
이번 공연은 2009년 ‘샤인 어 라이트’(Shine a light) 2013년 월드투어 콘서트 ‘원 오브 어 카인드’(One of a Kind)에 이은 지드래곤의 3번째 솔로 콘서트다. 이번 월드투어는 아레나급 이상 규모로 개최되며 일부 도시는 스타디움과 돔 공연으로 진행된다.
‘ACT III, M.O.T.T.E’는 콘서트 규모뿐 아니라 콘셉트 측면에서도 특별함을 담아낸다. 콘서트 타이틀인 ‘M.O.T.T.E’는 ‘MOMENT OF TRUTH THE END’의 약자로 진실의 순간, 진실 그 자체를 의미한다.
지드래곤은 이번 공연에 아티스트 지드래곤, 서른 살 권지용의 인생 제3막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낼 예정이다. 더불어 성공이 가져다 준 화려한 삶과 그 뒤에 숨겨진 고독과 고뇌를 아우르는 지드래곤의 진실된 모습을 무대에서 연출할 계획이다.
지드래곤은 월드투어 ‘ACT III, M.O.T.T.E’와 솔로 앨범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inout@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