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산업 소식] 솔가 가정의 달 맞아 특별할인 실시 外

[의료산업 소식] 솔가 가정의 달 맞아 특별할인 실시 外

기사승인 2017-04-30 09:05:59
[쿠키뉴스=송병기 기자] ◎솔가 가정의 달 맞아 특별할인기획전 실시=비타민 브랜드 솔가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우리 가족을 부탁해’ 특별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솔가는 5월21일까지 한달 간 배우자를 위한 ‘종합비타민 커플세트’와 부모님을 위한 ‘보라지꽃 종자유·코큐텐세트’, 자녀를 위한 ‘츄어블 에스터 C, 비타민D 세트’ 등 솔가의 베스트 선물 세트를 최대 45% 할인 판매한다. 

부부의 날을 기념해 솔가가 추천한 ‘여성용·남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 커플세트는 각각 23종과 21종의 비타민 및 미네랄을 고루 함유하고 있어 신체 활력을 더해주고 면역기능을 강화시켜준다. 여성용의 경우 밀크씨슬 추출물과 엽산·철분이 포함돼 월경, 다이어트 등 신체 변화가 많은 여성들의 영양 밸런스 확보에 좋다.

남성용은 인삼분말과 가시오가피 분말, 대두추출물 등 식물성 부원료가 함유되어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 보충에 도움을 준다. 하루 1정으로 균형 잡힌 영양을 공급하기 때문에 활동량이 많은 봄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콜레스테롤 개선과 혈압관리에 좋은 ‘보라지꽃 종자유·메가솔브 코큐텐’세트는 부모님 선물로 적합하다. 보라지꽃 종자유는 달맞이꽃보다 3배 높은 감마리놀렌산이 함유되어 혈행 개선 및 여성의 갱년기 증상 개선에 도움을 준다. 어린이 및 청소년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캉가바이츠 종합비타민 세트’와 ‘츄어블 에스터 C, 비타민D 세트’는 성장과 정상적인 면역 기능 증진 효과가 있다.

솔가 관계자는 “선물 수요가 많은 가정의 달을 대비해 부부의 날 세트, 어버이날 세트, 어린이 날 세트 등 성별과 연령대를 고려한 대상 별 베스트 선물 세트를 기획했다”며 “할인 행사와 더불어 특별 사은품도 제공하니 가족에게 건강도 선물하고 푸짐한 혜택도 받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여성청결제 질경이, 가정의 달 기념 ‘오 해피데이’ 프로모션 실시=하우동천(대표 최원석)의 여성청결제 브랜드 질경이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간 ‘오 해피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여성청결제 질경이는 행사가 많은 5월에 가족과 지인들을 챙기느라 바쁜 여성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주고자 하는 취지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5월1일부터 31일까지 본사 쇼핑몰에서 질경이 제품과 ‘디퓨저’로 구성된 선물 세트를 최대 6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선물 세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3중 엠보싱 티슈형 여성청결제 ‘질경이 페미닌 티슈’도 추가로 증정한다.

‘오 해피데이’ 프로모션 선물 세트는 2만원대부터 7만원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됐으며 선물 세트 구매 시 질경이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세트에 포함된 디퓨저는 ‘코코도르 봄 디퓨저’와 ‘코코드로 카네이션 디퓨저’ 중 선택할 수 있다. 선물 세트는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프로모션 기간 중에는 중복 구매도 가능하다

최원석 대표는 “각종 행사로 인해 자기 자신을 돌볼 겨를 없이 바쁜 5월을 보내는 여성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드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보다 많은 여성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질경이를 구매하고 자신감과 미소를 되찾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헬스케어 스타트업 ‘헤일로’, 온라인 모발검사 서비스 선봬=헬스케어 스타트업 헤일로코리아(대표 권용현)가 모발검사로 신체 영양 상태와 신진대사를 온라인으로 파악하는 서비스 ‘헤일로(HALO)’를 선보였다.

헤일로(HALO)는 모발 검사, 유기산 검사, 타액 검사 등 3가지 검사 유형이 있다. 온라인 사전 설문 검사를 통해 건강 상태와 필요 검사를 확인한 후, 검사 신청자가 자신의 상황에 알맞은 검사 유형을 선택하면 된다. 신청자가 있는 곳으로 샘플 키트가 배송되고, 신청자가 샘플 채취를 완료하면 택배사가 방문해 샘플 키트를 수거해가는 시스템이다. 

현재 헤일로는 모발 검사와 타액 검사를 서비스 중이다. 모발 검사는 모발 중금속과 미네랄 분석으로 체내에 쌓이는 중금속 오염 및 영양 불균형 상태를 측정한다. 타액 검사는 타액 호르몬 분석으로 만성피로, 탈모 등 건강상태를 평가한다.

모발과 타액은 직접 집에서 간단하게 채취할 수 있는데, 신체 조직의 일부이기 때문에 신체의 영양 상태 균형을 파악하기 용이하다. 모발검사는 혈액검사보다 영양상태 불균형을 파악하는 데 유리하다. 영양 상태는 체세포 내 정보를 대상으로 검사해야 하는데, 혈액검사는 세포 밖 상태를 검사하기 때문이다. 모발은 두피에서 이어진 신체 조직이므로 세포 영양상태 검사에 있어서는 혈액 검사보다 적합하다.

헤일로코리아 권용현 대표는 “헤일로가 의학적 진단을 대체하지는 않지만, 신청자의 건강상태를 미리 살피고 예방하는 데는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유기산 검사 서비스도 곧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