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불고건설, 대구 죽전역 ‘인터불고 라비다’ 198세대 공급

인터불고건설, 대구 죽전역 ‘인터불고 라비다’ 198세대 공급

기사승인 2017-05-02 20:35:24

[쿠키뉴스 대구=김강석기자] 인터불고건설은 대구 달서구 감삼동 일원에 지하 4층 지상 32층 규모의 공동주택 148세대와 업무시설(오피스텔) 50실 등 인터불고 라비다’ 198세대를 오는 19일 공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인터불고 라비다는 68~ 79규모의 틈새상품으로 지하철 2호선 죽전역에서 직선거리 약 450m에 위치해역세권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죽전역 초역세권으로 달구벌대로와 신천대로, 남대구IC, 성서IC, 등도 인접, 사통팔달 쾌속교통망과 성서산업단지, 서대구산업단지, 3공단, 염색공단 등 주변 산업단지들로 10분대 출·퇴근이 가능한 직주근접 특혜지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죽전역 인근은 이미 검증된 주거지역으로 평가받고 있는 가운데 대우월드마크 웨스트엔드, 우방드림시티, 용산지구, 장기지구, 성당뉴타운 등의 단지들의 중심에 위치해 대규모 주거타운의 프리미엄을 누림과 동시에 향후 재산적 미래가치도 높다는 평가다.

생활 편의성도 도심지 아파트답게 단지 바로 앞에 이마트가 있고, 주변에는 홈플러스, 미래여성병원, 상업지구 등 원스톱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다.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본리초등학교가 바로 옆에 근접해 어린 자녀의 안심통학이 가능하고 감삼초, 본리중, 달성고, 경화여고, 원화여고 등이 인접, 최근 달서구의 교육열이 높아지면서 명문 학원들도 속속 들어서고 있다.

인터불고건설은 최근 토목 위주의 사업에서 벗어나 공동주택 부문으로 사업영역을 넓혀오면서 문경 인터불고 코아루, 대구 반월당 인터불고 코아시스, 논산 인터불고 코아루, 영천 인터불고 코아루, 서귀포 동흥 인터불고 코아루 등의 아파트 사업을 수행, 전국적인 시공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한편, 모델하우스는 월성네거리에 위치,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사은품과 응모를 통해 경품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문의 053-472-8900)

kimksuk@kukinews.com

김강석 기자
kimksuk@kukinews.com
김강석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