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은 사랑한다’ 임시완-임윤아 오솔길 데이트 사진 공개… 100% 사전제작

‘왕은 사랑한다’ 임시완-임윤아 오솔길 데이트 사진 공개… 100% 사전제작

기사승인 2017-05-12 11:31:59


[쿠키뉴스=이준범 기자] MBC 새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에 출연하는 배우 임시완, 임윤아의 오솔길 데이트 스틸컷이 포착됐다.

12일 ‘왕은 사랑한다’ 제작진은 극 중 왕원 역의 임시완과 은산 역을 맡은 임윤아의 촬영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임시완과 임윤아는 우거진 소나무 숲에서 단둘이 대화를 하고 있다. 두 사람은 서로를 그윽한 눈빛으로 바라보며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 다른 사진에는 소나무 숲 사이로 오솔길을 나란히 걷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왕은 사랑한다’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팩션 멜로 사극으로 100% 사전제작 된다. 국내의 수려한 절경을 브라운관에 담아내기 위해 전국 방방곡곡을 이동하며 촬영 중이다. 강화도 고려산에서 진행된 촬영에서는 진달래꽃을 배경으로 봄 절경을 담아냈고, 강원도 속초 상도문 마을 송림에서는 푸르른 숲길을 산책하는 임시완과 임윤아의 모습을 담아냈다.

‘왕은 사랑한다’는 고려 시대를 배경으로 세 남녀의 엇갈린 사랑과 욕망을 그린 탐미주의 멜로 팩션 사극이다. 배우 임시완, 임윤아, 홍종현, 오민석, 정보석, 장영남, 김호진 등이 출연한다.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