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대구=김강석기자] DGB대구은행은 매월 최대 1만 원의 아파트관리비 할인 혜택과 다양한 생활할인 서비스가 탑재된 ‘부자 되세요 아파트카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부자되세요 아파트카드는 관리비 할인혜택과 더불어 다양한 생활 업종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카드로, 건당 10만 원 이상 아파트관리비를 납부하면 전월실적에 따라 최대 1만원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의약품과 식료품, 여행 등의 다양한 가족 관련 업종도 눈에 띈다. 병원업종과 약국업종 사용 시 5%, 던킨도너츠와 배스킨라빈스 구매 시 5% 청구할인 혜택이 가능하다. 메가박스 영화관에서 건당 9,000원 이상 결제 시 4,000원 현장할인을 받을 수 있다.
가족여행을 위한 혜택도 다양한데, BC카드 여행서비스를 이용하면 카라반, 글램핑, 팬션 등 2박 결제 시 1박 무료 혜택을 제공하며, 제주도 렌터카 48시간 이상 이용 시 24시간 무료사용이 가능하다.
아파트관리비 자동이체 신청은 DGB대구은행 전 영업점과 BC카드 고객센터를 통해서 가능하며, 신상품 출시 기념으로 7월 31일까지 ‘부자 되세요 아파트카드’로 자동이체 신청 및 납부를 하는 고객에게는 1만 원의 특별 캐쉬백이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아파트 거주 고객이라면 꼭 관심을 가져야 할 신용카드인 ‘부자되세요 아파트카드’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