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밤은 당신의 낮보다 아름답다’ 코나, 17년 만의 컴백

‘우리의 밤은 당신의 낮보다 아름답다’ 코나, 17년 만의 컴백

기사승인 2017-05-19 10:15:15

[쿠키뉴스=인세현 기자] ‘우리의 밤은 당신의 낮보다 아름답다’를 부른 코나가 17년 만의 공백을 깨고 컴백한다.

그룹 코나는 19일 정오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리;마인드’(RE;WIND)를 공개한다. 이번 앨범에는 신곡 ‘동그라미’와 코나의 5집에 수록된 ‘그대 눈빛은 빛나고 입술은 시원하여라’가 새롭게 리메이크돼 담겼다.

현재 일렉트로니카 밴드 W(Where the story ends)로 음악적 재능을 발휘하고 있는 배영준은 그동안 여러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코나는 나의 ‘라이프 워크’”라며 코나의 컴백 가능성을 내비친 바 있다.

이번 앨범에는 배영준의 제안으로 원년 멤버인 조삼희와 뮤지컬 배우 고영빈이 참여했다. 편하고 자연스러운 코나의 멜로디와 가사에 중저음이 매력적인 보컬의 조합이 돋보이는 앨범.

소속사 측은 “배영준이 오래 전부터 ‘그대 눈빛은 빛나고 입술은 시원하여라’를 리메이크하길 원했는데, W의 EP앨범 수록곡 ‘의심’의 보컬로 참여한 고영빈을 적임자로 생각하고 러브콜을 보냈다”고 설명했다. 이어 “후렴에 쏟아지는 화려한 오케스트라 사운드와 조삼희의 기타 연주가 조화를 이루며 감동을 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외에도 신곡 ‘동그라미’는 낯간지러운 사랑 고백을 담백하게 표현한 노래로 고영빈의 독특한 목소리가 인상적이다.

코나는 19일 정오 싱글 ‘리;마인드’를 발표한다.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