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제국 "나인뮤지스, 성아 뺀 4인으로 활동… 탈퇴는 아니다"

스타제국 "나인뮤지스, 성아 뺀 4인으로 활동… 탈퇴는 아니다"

기사승인 2017-06-01 09:40:00

[쿠키뉴스=이은지 기자] 나인뮤지스가 컴백을 예고하며 성아를 제외한 경리, 혜미, 소진, 금조 4인 체제로 활동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스타제국은 1일 "소속아티스트인 나인뮤지스가 오랜 논의 끝에 예고된 스페셜 유닛 나인뮤지스A가 아닌 나인뮤지스로서 새 앨범을 가지고 활동하기로 결정했다"며 "이번 앨범은 성아를 제외한 경리, 혜미, 소진, 금조 4인 체제로 컴백 활동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성아의 활동 제외가 탈퇴가 아님을 강조하며 "성아는 당사와 앞으로의 미래에 대해 충분한 대화를 나누었으며 개인 활동과 더불어 최근 시작한 디제잉과 음악 공부에 집중하는 것이 성아의 발전을 위해 맞다고 판단하여 당사도 아낌 없는 지원을 하기로 결정했다"고 입장을 전했다.

다음은 스타제국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제국입니다. 

소속아티스트인 나인뮤지스가 오랜 논의 끝에 예고된 스페셜 유닛 나인뮤지스A가 아닌 나인뮤지스로서 새 앨범을 가지고 활동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이번 앨범은 성아를 제외한 경리, 혜미, 소진, 금조 4인 체제로 컴백 활동을 진행합니다. 

성아는 당사와 앞으로의 미래에 대해 충분한 대화를 나누었으며 개인 활동과 더불어 최근 시작한 디제잉과 음악 공부에 집중하는 것이 성아의 발전을 위해 맞다고 판단하여 당사도 아낌 없는 지원을 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 성아에게 따뜻한 시선과 진심 어린 응원 부탁 드리며 가능한 빠른 시일 내 성아와 관련된 좋은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오는 6월 19일 발매될 나인뮤지스 새 앨범도 많은 기대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onbge@kukinews.com

이은지 기자
onbge@kukinews.com
이은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