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텐션, 9인 체제로 6월 말 컴백… 우신 잠정 휴식

업텐션, 9인 체제로 6월 말 컴백… 우신 잠정 휴식

기사승인 2017-06-07 09:47:51

[쿠키뉴스=인세현 기자] 10인조 그룹 업텐션이 9인 체제로 컴백한다.

소속사 티오피미디어 측은 지난 6일 오후 업텐션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멤버 우신의 활동 휴식과 6월 말 컴백에 대한 공지를 게재했다.

티오피미디어 측은 “업텐션 우신이 건강상의 문제로 당분간 활동을 쉬고 재충전의 시간을 갖기로 했다”라며 “지난 연말부터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쌓인 상태로 심리적으로 많이 약해져 있어서 본인 및 멤버들과 충분한 상의 후 우신의 건강 회복을 위해서는 일정 기간 동안 휴식이 필요하다고 판단, 당분간 재충전의 시간을 갖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우신은 업텐션 공식 팬카페를 통해 손 편지로 “먼저 활동을 기다려주시는 사랑하는 팬 여러분께 갑작스럽게 이런 소식을 전하게 되어 정말 죄송하다. 작년 말부터 생각보다 무거운 무게를 짊어지게 되었다”라며 “걱정해주시고 힘이 되어주신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린다. 다수에게 사랑 받고, 사랑 할 수 있는 그런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와 활동 휴식 소식을 전했다.

더불어 “다음 활동을 열심히 준비하고 있을 멤버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하며 멀리서나마 응원하고 있겠다”며 “빈자리가 안 느껴지게 잘 채워줄 멤버들이란 걸 누구보다 믿고 있기에 선택할 수 있었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9명의 업텐션 멤버들을 응원했다.

업텐션은 9인 체제로 6월 말 가요계에 컴백한다.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