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피자헛·던킨도너츠·뚜레쥬르 外

[프랜차이즈 단신] 피자헛·던킨도너츠·뚜레쥬르 外

기사승인 2017-06-13 15:28:21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피자헛, ‘스파이더맨: 홈커밍’ 컬래버레이션=한국 피자헛이 7월 개봉하는 ‘스파이더맨: 홈커밍’과 컬래버레이션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피자헛은 스파이더맨 캐릭터가 그려진 한정판 더블박스를 선보인다. 스파이더맨 더블박스는 피자헛 더블박스에 스파이더맨 캐릭터로 새롭게 패키징 한 것으로 한정 기간 동안만 판매하는 제품이다. 쌀도우로 맛을 낸 ‘더 맛있는 피자’ 중 원하는 두 가지를 선택해 한 판 가격으로 즐길 수 있으며 트리플 치즈 치킨을 추가할 수 있다. 트리플 치즈 치킨은 허브와 소금으로 시즈닝한 치킨에 토마토소스와 고다·체다·모짜렐라 치즈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던킨도너츠, ‘여행용 파우치 세트’ 프로모션=던킨도너츠가 도넛과 음료 등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파우치 세트를 2900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행 파우치 세트는 메쉬 소재의 포켓형 파우치로 의류를 담을 수 있는 큰 사이즈부터 화장품 등을 담는 작은 사이즈까지 각각 다른 4가지 사이즈로 구성됐다. 프로모션은 1만원 이상 결제영수증 1건당 1회 참여할 수 있다.

뚜레쥬르, 유산균시리즈 3탄 출시=뚜레쥬르가 CJ제일제당 특허 유산균을 활용한 세 번째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장 유산균인 CJLP-243을 첨가한 제품으로 해당 유산균은 식물성 생 유산균으로 장 속에서 오래 살아남는 생명력을 가지고 있다. 대표 제품은 ‘크림가득 패스트리’와 ‘크림가득 블루베리 패스트리’로 원형 패스트리에 유산균이 함유된 요거트와 블루베리 크림을 듬뿍 넣은 것이 특징이다. ‘바삭바삭 스퀘어크림파이’는 얇은 패스트리를 여러 겹 올린 파이 사이에 유산균을 더한 유거트 치즈크림을 넣었다. 또 과일과 함께 즐기는 ‘시원달콤 망고 쿨패스트리’와 ‘새콤달콤 블루베리 쿨패스트리’도 함께 선보인다.

드롭탑, 문화이벤트 ‘컬처탑’ 진행=드롭탑이 여름을 맞아 뮤지컬과 연극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컬처탑을 진행한다. 컬처탑은 매달 홈페이지 응모를 통해 200명에게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혜택을 진행하는 이벤트다. 이번 컬처탑에서는 나폴레옹·아리랑·이블데드 3편의 뮤지컬과 연극 ‘술과 눈물과 지킬앤하이드’가 준비됐다. 오는 30일까지 드롭탑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7월초 홈페이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된다.

공차, ‘블랙 밀크티 크로쉬’ 출시=공차코리아가 밀크티 누적 판매 1억잔 돌파를 기념해 ‘블랙밀크티+펄’을 얼음과 함께 갈아 만든 ‘블랙 밀크티 크러쉬’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블랙티 고유의 풍미를 얼음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여기에 펄이 더해져 다양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전국 공차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가격은 4800원이다.

맥도날드, 해피밀 위크 기부금 3억원 전달=맥도날드가 해피밀 위크를 통해 마련한 기부금 3억원을 한국 RMHC(한국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에 전달했다. 맥도날드는 RMHC 공식 후원사로 소아암과 중증 질병으로 오래 입원을 해야 하는 어린이 환자와 가족들을 위해 병원 근처에 머물 수 있는 ‘로날드맥도날드’ 건립을 진행하고 있다. 이에 기금을 마련하고자 지난 5월 일부터 7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해피밀 1세트당 1000원의 기부금을 적립하는 방식으로 해피밀 위크 행사를 진행했다. 맥도날드는 모금한 2억원에 가맹점주와 협력업체, 임직원, 모델 다니엘 헤니 기부를 포함 총 3억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