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 단신] 신라, 갤러리아, HDC신라

[면세점 단신] 신라, 갤러리아, HDC신라

기사승인 2017-06-15 05:00:00

신라면세점, 동방신기 유노윤호 팬 페스티벌 행사 성료 

신라면세점은 지난 10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신라면세점 모델 동방신기의 멤버 유노윤호와 일본 팬들이 함께하는 ‘유노윤호와 함께하는 신라면세점 팬 페스티벌 2017’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유노윤호와 함께하는 신라면세점 팬 페스티벌 2017’ 행사는 약 2시간 동안 케이크 커팅식과 미니 공연, 근황 토크쇼,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일본 팬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서 진행됐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4월부터 중국, 일본, 동남아, 내국인 등 다양한 국적의 고객을 초청해 신라면세점 모델과 함께하는 고객 만남 행사를 개최하며 고객 국적 다변화에 나서고 있다.

갤러리아면세점, IWC·예거 르쿨트르 입점 성공

갤러리아면세점 63은 오는 16일 14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스위스 고급 시계 IWC와 180년 전통 스위스 파인 워치 예거 르쿨트르(Jaeger-LeCoultre)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신규 명품 시계 브랜드 입점으로 갤러리아면세점 63은 쇼파드(Chopard), 위블로(Hublot) 파네라이(Panerai), 태그호이어(Tag Heuer), 론진(Longines) , 티소(Tissot) 등 총 51개 브랜드의 위용을 갖추면서 명품 시계∙주얼리 MD가 한층 더 강화됐다. IWC와 예거 르쿨트르는 갤러리아명품관에서 ’14~’16년까지 시계 매출 상위 1,2위를 기록하는 등 워치매니아들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특히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의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로 명품관 웨딩마일리지 데이터에 따르면, IWC와 예거 르쿨트르가 지난 3년간 가장 높은 선호도를 보여줬다.”라고 말했다.

HDC신라면세점, 패션명품 시즌오프 세일 

HDC신라면세점이 여름 시즌을 맞아 내달 13일까지 패션명품 시즌오프 ‘아이 러브 섬머 세일(I Love Summer Sale)’을 진행한다. 이번 시즌오프 세일에는 막스마라, 지방시, 쉐르보, 코치, 비비안웨스트우드 등 내국인 고객의 선호도가 높은 인기 패션명품 브랜드가 참여,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휴가지에서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 할 수 있는 의류, 가방, 선글라스 등의 아이템이 대거 포함됐다. 사은 이벤트도 풍성하다. 전 구매고객에게는 300만원 여행상품권, 온라인 적립금 3만원, 5만원 교환권, 이솝 헤어&바디 트래블 세트, 여행용 6종 파우치 등 100% 당첨되는 스크래치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오프라인 구매 금액을 온라인 적립금으로 100% 페이백 해주는 이벤트와,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30만원의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