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핏, 여름 러닝 준비물 제안…러닝웨어부터 운동화까지

다이나핏, 여름 러닝 준비물 제안…러닝웨어부터 운동화까지

기사승인 2017-06-20 12:04:41


[쿠키뉴스=구현화 기자] 한낮 기온이 30도를 넘나드는 더운 날씨에도 건강 관리에 관심 있는 사람들은 각종 운동과 야외활동에 나서고 있다. 

이 중에서도 쉽고 가볍게 할 수 있는 러닝은 가볍게 하기에 가장 좋은 운동이다. 도심 곳곳에서 즐길 수 있고 짧은 시간에도 탁월한 전신 운동 효과를 거둘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여름 러닝 인구가 증가하면서 장소와 목적에 따라 세분화된 기능, 나만의 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는 제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하이 퍼포먼스 스포츠브랜드 다이나핏은 최근 여름철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는 ‘쿨 러닝 메이트’ 제품들을 선보였다. 운동의 본질에 집중한 신체의 능력을 끌어올리는 기능과 세련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퍼포먼스를 향상시키고, 스타일리시한 여름 러닝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

◇ 메쉬 러닝 웨어로 쾌적하고 시원하게 

러닝용 의류는 격한 운동시에도 땀 배출 능력이 뛰어나고 체온을 일정하게 지켜줘야 한다. 특히 여름철 러닝 시 더운 야외에서 체력소모가 크기 때문에 가벼우면서도 불필요한 저항을 줄일 수 있는 러닝웨어가 필요하다.

다이나핏의 ‘브리즈(Breeze)‘ 그래픽 티셔츠는 고탄력 크레오라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편안한 활동성을 자랑한다. 빠른 땀 배출로 효율적인 러닝 퍼포먼스를 돕고, 속도감을 표현한 등판 그래픽 디자인을 통해 적당한 핏감으로 입을 수 있다. 

‘발토로(Baltoro)‘ 티셔츠는 전체에 메쉬 소재를 적용해 가볍고 신축성이 우수하다. 가벼운 셔츠지만 등판 부분 타공 홀이 신속한 땀 배출과 원활한 통풍을 만들어 더운 여름에도 시원한 느낌으로 달릴 수 있다. 

함께 출시된 러너 팬츠는 러닝 또는 일상생활에서 착용 가능한 팬츠로, 웰딩 지퍼 디테일과 유선형 라인 디자인이 하체라인을 돋보이게 한다. 무릎과 허리에 통풍을 위한 레이저컷을 적용해 하체의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배출시켜 러닝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고, 제품 하단에 다이나핏 로고를 재귀반사 패턴으로 표현해 향상된 가시성으로 안전한 야간 러닝을 지원한다. 

‘다이나믹 브리저(Dynamic Breezer)‘ 메쉬 자켓은 경량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하여 가볍고 쾌적한 여름철 운동을 만든다. 소매와 옆구리 부위에 메쉬 소재를 사용해 통풍성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가벼운 무게감에 부드러운 촉감까지 더해졌으며 허리 실루엣을 잡아줘 체형을 보정하는 효과를 낸다.

◇ 러닝의 기본은 러닝화, 충격은 줄이고 안정성은 높여 

러닝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아이템은 신발이다. 특히 여름철 러닝 시 지면에 따른 충격과 높은 열기로 인해 안정성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해야 한다. 

다이나핏의 ‘맥스 런(Max Run)’은 높은 미드솔로 충격 흡수량을 높인, 쿠셔닝을 강화한 맥시멀 러닝화다. 표범의 발바닥에서 영감을 받아 발 허리부분을 평평하게 해 접지면적을 넓히고 내마모성이 높은 소재를 아웃솔에 적용해 러닝 안정성을 극대화 했다. 또한 갑피에 메쉬 소재를 적용, 뛰어난 통기성은 물론 디자인적으로도 한층 더 시원해 보이는 러닝 스타일을 완성한다.

10km이하를 달리는 러너에게는 ‘플라이트(Flight)’가 적합하다. 창 뒤꿈치를 원형으로 설계해 발꿈치 끝 착지를 유도, 지렛대 효과로 에너지 효율 증대와 발목 스트레스 감소를 실현해 안전한 여름 러닝을 지원한다. 규칙적으로 배열된 바닥 디자인이 발바닥에 접지력과 유연함을 제공하며, 자가드 소재의 사선형 무늬 패턴으로 스피드한 느낌을 형상화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 팔 토시와 가벼운 백팩으로 러닝을 더 즐겁게 

여름철에는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질환과 열로 인한 신체 이상 발생 비율이 높아진다. 하지만 덥고, 자외선이 강렬한 날씨에도 운동을 포기할 수 없다면 몸을 보호하기 위한 다양한 러닝 액세서리를 활용하는 것이 좋다.

다이나핏의 러닝 팔 토시는 냉감소재 아쿠아 엑스(Aqua-X) 를 적용해 자외선 차단과 흡한속건 기능을 통해 팔이 타는 것을 방지하고 즉각적인 냉감효과로 시원한 여름 러닝을 지원한다.

초경량 소재를 사용한 ‘라이트웨이트(Light Weight)’ 러닝 백팩은 가벼운 무게감과 뛰어난 통기성이 특징. 특히 후면에 재귀반사 프린트를 적용해 야간 러닝 시 안전성을 높였다. 러닝 시 필요한 물, 비상식품 등 필수 도구를 챙길 수 있어 장시간 운동 시 활용하기 좋다.

다이나핏 마케팅팀 김동억 팀장은 “스타일과 기능을 동시에 찾는 젊은 러닝 인구의 증가에 따라 올 여름 장소와 날씨 등에 맞춘 다양한 러닝웨어들이 선보이고 있다”며 “활동적인 스타일과 러닝 퍼포먼스를 지원하는 다이나핏 러닝웨어와 함께 건강한 여름 러닝을 즐기시기 바란다”고 했다.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