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디스 “강동호 성추행 루머, 법적조치 강력대응”

플레디스 “강동호 성추행 루머, 법적조치 강력대응”

기사승인 2017-06-22 10:38:46

[쿠키뉴스=인세현 기자]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이하 플레디스)가 최근 불거진 그룹 뉴이스트 강동호(백호) 성추행 루머에 법적 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플레디스는 22일 오전 보도자료를 통해 “당사는 온라인상에 유포되고 있는 당사 소속 아티스트들에 대한 허위사실 및 악의적인 인신공격성 비방, 댓글, 게시글 및 이의 복사, 유포 등을 통한 확대 재생산 행위 등에 대해 법적 조치를 진행하고 있다”며 “이는 물론 모든 불법 사례에 대해서도 예외 없이 법률적 조치를 취하여 강력히 대응할 것임을 알린다”고 전했다. 이어 추후 진행되는 상황에 관해서 다시 공지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22일 오전 한 네티즌은 자신이 중학생 시절 강동호에게 성추행을 당했다는 내용의 글을 온라인 게시판에 게재했다. 이 글에는 해당 네티즌이 강동호 나눈 메시지와 전화 통화 음성 등이 첨부됐다.

2012년 뉴이스트로 데뷔한 강동호는 최근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인기를 얻었다.

 

다음은 플레디스엔터테이먼트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는 온라인상에 유포되고 있는 당사 소속 아티스트들에 대한 허위사실 및 악의적인 인신공격성 비방, 댓글, 게시글 및 이의 복사, 유포 등을 통한 확대 재생산 행위 등에 대해 법적 조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는 물론 모든 불법 사례에 대해서도 예외 없이 법률적 조치를 취하여 강력히 대응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추후 진행되는 상황에 대해서는 다시 공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