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산업 소식] JW중외제약 ‘프리미엄 루테인골드’ 출시 外

[제약산업 소식] JW중외제약 ‘프리미엄 루테인골드’ 출시 外

기사승인 2017-06-28 16:04:36
[쿠키뉴스=송병기 기자] ◎JW중외제약, 건강기능식품 ‘프리미엄 루테인골드’ 출시=JW중외제약(대표 한성권)은 건강기능식품 ‘프리미엄 루테인 골드’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시작했다고 28일 밝혔다.

‘프리미엄 루테인 골드’는 과도한 스마트폰과 PC 사용 등으로 눈 건강을 해치는 환경에 노출된 현대인의 눈을 지켜주기 위한 눈 영양제다.

이 제품은 루테인을 비롯해 베타카로틴, 비타민A, E, B1, B2, 나이아신, 엽산, 아연 셀레늄 등 9가지 기능성 원료가 함유돼 있다. 하루 한 캡슐로 1일 권장량을 단번에 섭취할 수 있어 간편하게 눈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

주 원료인 루테인은 현재 600여종이 알려진 카로티노이드계 색소 중 한가지로 눈의 망막 중심에 있는 황반의 주성분이고,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걸로 알려져 있다. 30캡슐 단위로 구성돼 있고 PTP포일로 포장되어 있어 위생적이며 휴대하기도 좋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눈의 중심 시력을 담당하는 망막의 황반부에 밀집된 루테인은 20대 이후부터 점차 감소하기 때문에 루테인이 함유된 식품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평소 눈이 침침한 노년층과 야근을 많이 하는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다각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독 ‘플라스타 생산공장’ 준공식 열어=한독(회장 김영진)은 27일 오전 11시 충북 음성공장에서 ‘플라스타 생산공장’ 준공식을 개최했다.

한독은 2014년 태평양제약 제약사업부문을 인수하며 붙이는 관절염 치료제 ‘케토톱’을 확보했으며 이번 ‘플라스타 생산공장’ 준공으로 자체 생산 능력까지 갖추게 됐다. 

회사 측은 약 300억원을 투자해 2015년 6월 음성공장 부지에 ‘플라스타 생산공장’을 착공했으며, 올해 6월19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GMP 승인을 받았다. 

‘플라스타 생산공장’은 국제적 수준의 품질 경영 시스템을 갖춘 최첨단 생산공장으로 연면적 7632㎡ 규모에 연간 최대 3억9000만매를 생산할 수 있는 능력을 갖췄다. 앞으로 케토톱 제품뿐 아니라 한독 기술력으로 개발할 케토톱 라인업 제품들과 글로벌 타깃의 새로운 패치제제가 생산된다.

준공된 플라스타 생산공장은 친환경 시설과 스마트 팩토리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약 12억원을 투자해, 생산 중 발생하는 휘발성 유기 화합물을 완전히 소각하는 축열식소각로(RTO)를 설치해 대기환경오염물질 배출을 차단했다. 또한 근로자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유기용매 자동이송장치, 저소음 및 저진동 생산장비를 도입했다.

김영진 회장은 “이번 플라스타 생산공장 준공으로 케토톱을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시킬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 한독 음성공장의 경쟁력을 강화하게 됐다”며 “출시 이래 20여년이 넘게 국내 외용소염진통제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케토톱의 우수한 제품력과 자체 생산 능력을 바탕으로 경피흡수제제 분야의 강자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동아쏘시오홀딩 사내 조직문화 캠페인 숨어 있는 ‘D-Style HERO를 찾아라’ 실시=동아쏘시오홀딩스(대표이사 사장 한종현)은 사내 조직문화 캠페인 숨어 있는 ‘D-Style HERO를 찾아라’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D-Style HERO를 찾아라는 임직원이 직접 보이지 않는 곳에서 조직과 회사, 고객을 위해 작은 변화를 이끌어 내고 있는 숨은 영웅(임직원)을 추천하는 캠페인으로, 동료를 칭찬하고 격려하는 조직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동아쏘시오홀딩스는 ‘전 사업 영역의 차별적 경쟁력 확보를 통한 Global Healthcare Player도약’이라는 비전 달성을 위해 현업에서 반드시 지켜야 할 핵심가치를 ‘D-Style’로 정의했다. D-Style는 ‘혁신의 생활화’, ‘새로운 시각’, ‘도전 정신’, ‘성실함과 끈기’ 등 총 16가지가 있다.

직원들은 사내 인트라넷에서 D-Style 가치 중 하나를 선택하고, D-Style HERO로 추천하고 싶은 동료 직원을 선택한 후 선정 이유를 적어 제출하면 된다. 추천 받은 직원은 동료가 쓴 칭찬 메시지를 익명의 메일로 받는다. 연말에는 타의 모범인 된 D-Style HERO(임직원)를 선정해 표창장 및 상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눈에 띄지는 않지만 자기가 맡은 자리에서 묵묵히 최선을 다하는 수많은 임직원들이 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주변에 있는 동료를 다시 한번 되돌아 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임직원들의 결속과 동료애를 다지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