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운정 크림슨학원, 영어/수학 방학특강 마련해

파주 운정 크림슨학원, 영어/수학 방학특강 마련해

기사승인 2017-07-03 16:17:48

[쿠키뉴스=노상우 기자] 파주 운정지구에 위치한 크림슨학원이 여름방학을 맞이해 영어/수학 방학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크림슨학원의 특강 수업은 하루 기본 7시간으로 진행된다. 타 지역에 비교해 공부 시기가 늦은 것을 감안해 다른 학원보다 긴 시간을 투자해 경쟁력을 높이려는 의도다.

7시간 수업이 진행되는 동안 학생을 혼자 방치하지 않고, 기존에 있던 조교 선생님의 150% 이상 인원을 채용해 철저한 관리 하에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방학특강은 초등ㆍ중등ㆍ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학년별 영어와 수학 특강이 진행된다.

먼저 초등 영어, 수학 특강은 중학생과 같은 강도의 공부를 진행해 중학교에 진급했을 때 어려움이 없도록 교육하고 있다. 수학의 경우 기존에 공부한 부분은 완벽하게 복습하고, 다음 진도는 미리 공부할 수 있도록 지도한다. 특히 예습 시 단순히 미리 보는 것이 아닌 실전 과정처럼 교육한다.

초등 영어 특강은 문법 공부를 편안하게 시작할 수 있는 최적의 시기인 만큼 동사의 시제부터 특수구문까지 쉽고 재미있게 반복 학습한다.

중등 수학은 다음 내신을 대비해 미리 진행하는 형태로 수업이 진행되며, 매일 실전 시험을 대비한다. 지금 당장 시험을 진행해도 100점이 나올 수 있도록 공부 시키고 있으며, 그 동안 배웠던 것과 앞으로 배울 것을 철저하게 공부시킨다.

크림슨 중등 영어는 1년 평균 문법 전 영역을 6회 반복하는 것을 기본으로 한다. 3년이면 18번 반복하는 셈인데, 이렇게 준비한 뒤 고등학교에 올라가면 어려움 없이 수업에 임할 수 있다는 평이다.

방학 특강으로 진행되는 고등 수학은 못 나간 진도와 이해가 되지 않은 진도 위주의 수업을 진행하며, 그간 어렵게 느껴졌거나 제대로 이해하지 못한 부분에 대해 완벽하게 익힐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무한 문제풀이를 위한 전초작업과 진도 수업을 듣고 문제를 풀이할 수 있는 시간까지 확보할 수 있다.

크림슨 고등영어는 3/4월 중간고사, 5/6월 기말고사 내신, 7/8월 수능특강, 9/10월 중간고사 내신, 11/12월 기말고사 내신, 1/2월 수능특강 커리큘럼으로 완전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특히 절대평가 시행 후 영어의 비중은 점점 더 줄어들었지만 이를 잘 활용하면 오히려 엄청난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점에 착안하여 방학기간 동안 독해와 해석, 어법까지 수능 영어의 모든 영역을 잡고, 해석 독해가 아닌 유형별 수능 만점 문제풀이비법을 전수한다.

크림슨학원 관계자는 "누군가에게는 방학이 놀기 좋은 시기이지만 크림슨에서는 가장 공부하기 좋은 시기로, 크림슨 영수학원을 선택한 학생들은 자신들의 목표를 향해 열심히 공부하고 있다"며 "방학이야 말로 학기 중에 뒤쳐졌던 공부와 2학기를 위한 기본기를 확실히 다질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크림슨 영수학원에서 능력 있는 교사진과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알찬 방학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nswreal@kukinews.com

노상우 기자
nswreal@kukinews.com
노상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