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조현우 기자] 이랜드 애슐리, 여름시즌 맞이 신메뉴 출시=애슐리가 여름시즌을 맞아 신메뉴를 선보인다. 애슐리 클래식의 ‘라이브 온 애슐리’는 주문 즉시 요리하는 즉석메뉴 신설과 과거 인기 메뉴를 부활시킨 것이 특징이다. 또 애슐리W는 지난 6월 출시된 바비큐 메뉴에 프리미엄 훈제연어를 추가로 선보였다. 애슐리 클래식 신메뉴 대표 메뉴는 즉석 크림치즈 샐러드 피자, 즉석 엔젤 스노잉 피자, 즉석 버섯 크림 리조또 등이다. 애슐리W 대표 메뉴는 훈제 연어 플래터, 캘리포니아 연어 라이스 등이다. 애슐리 클래식 이용 가격은 평일 런치 9900원, 평일 디너와 주말, 공휴일은 1만2900원이다. 애슐리W 가격은 평일 런치 1만3900원, 평일 디너와 주말, 공휴일은 1만9900원이다.
배스킨라빈스, 후르츠 블라스트 2종 출시=배스킨라빈스가 과일을 듬뿍 담은 ‘애플 블라스트’와 ‘오렌지 블라스트’를 선보인다. 애플 블라스트는 청송 사과를 원료로 만들어 특유의 향을 담았으며 오렌지 블라스트는 오렌지 맛과 향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일일 권장량 이상 비타민C가 함유돼있다.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 기준 3800원이다.
계절밥상, 여름 신메뉴 32종 출시=계절밥상이 누룩장 숙성 풍미구이 2종을 비롯한 총 32종 신메뉴를 선보인다. 계절밥상은 ‘맛있게, 든든하게 더위를 잊다’는 콘셉트 아래 다양한 고기요리와 지역 특색 별미를 제공한다. 대표 메뉴는 누룩장 숙성 풍미 돼지구기와 누룩장 숙성 풍미 닭구이다. 돼지고기와 닭고기를 쌀 누룩에 정제염·정제수를 넣어 발효시킨 누룩장으로 숙성시킨 후 매장에서 직접 구워내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소고기 섭산적, 소고기 가지냉채, 옥수수 오이 색동 채소무침, 영광 찰보리 팬케이크, 옥수수 빙수 등 지역별미와 디저트도 선보인다.
할리스커피, ‘할리스 커피 페스티벌’ 얼리버드 티켓 오픈=할리스커피가 할리스 커피 페스티벌을 앞두고 11일부터 얼리버드 티켓 예매를 연다. 이번 페스티벌은 할리스커피와 고객들에게 커피와 음악의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총 1만명의 고객을 초청한다. 할리스 커피 페스티벌에는 성시경, 로꼬, 그레이, 긱스, 치즈 등이 무대에 서며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커피&컬쳐 Zone’도 마련했다. 얼리버드 티켓은 선착순 1천명에 한해 1인당 4매까지, 할리스커피 멤버십 포인트 3000점으로 쉽게 교환 가능하다. 공식 티켓 오픈은 7월 25일부터 진행되며, 멤버십 포인트 5000점으로 교환할 수 있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브랜드 데이 진행=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창립 80주년을 기념해 전국 매장에서 브랜드 데이를 진행한다. 14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시그니처 제품인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33.3% 할인된 800원에 판매한다.
카페베네, 감사 프로모션 실시=카페베네가 콜드브루 30만잔 돌파를 기념해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12일부터 진행되며 카페베네 콜드브루 3종 콜드브루, 콜드브루 라떼, 콜드브루 카라멜 마끼아또 구매 고객들에게 ‘햄치즈 샌드위치’를 무료로 제공한다. 카페베네 콜드브루는 로스팅프로파일 기술로 추출해 부드러운 산미와 묵직한 바디감이 조화를 이루는 동시에 7 브릭스의 스윗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바르다김선생, ‘닭가슴살 냉국수’ 출시=바르다김선생이 양지베이스에 해물육수로 국물을 우려낸 닭가슴살 냉국수를 선보인다. 바르다김선생은 최근 ‘바른 콩국수’ 재출시에 이어 ‘닭가슴살 냉국수’까지 출시하면서 여름 메뉴 라인업 강화에 적극 나서고 있다. 이외에도 쫄깃냉우동과 김선생 비빔면 등을 통해 여름 메뉴를 강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