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조현우 기자] 코카-콜라사 환타, 브랜드 리뉴얼=환타가 브랜드 로고와 보틀 디자인을 리뉴얼한다. 새로운 로고는 네이비 컬러에 흰색 바탕으로 청량감을 반영했고, 서체는 원형에서 사각으로 변경해 생동감 있고 경쾌한 느낌을 살렸다. 또한 600㎖ 독특한 트위스트 보틀을 통해 한 손에 들어오도록 그립감을 살렸고 하단은 엠보싱처리를 해 탄산을 표현했다. 환타는 소미를 모델로 발탁하고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제과, ‘고드름 레몬아이스’ 출시=롯데제과가 얼음 속에 레몬과즙을 함유햐 음료와 얼음 두 가지 형태로 즐길 수 있는 고드름 레몬아이스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에는 비타민 C가 70㎎ 함유됐으며 설탕 대신 결정과당으로 단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칼로리는 15㎉이며 가격은 140㎖ 기준 1500원이다.
신세계푸드, 평창 동계올림픽 케이터링 서비스 후원 협약=신세계푸드가 평창 선수촌, 알펜시아 스포츠파크, 국제방송센터 등에서 선수단과 대회 운영인력, 미디어 관계자 등 1만여명의 식사를 책임진다. 이와 함께 알펜시아 스포츠파크에서는 관중들을 위한 매점 운영도 맡는다. 또 각국 선수단의 입맛을 고려해 양식과 채식, 할랄푸드, 아시안 푸드 등 400여 종의 메뉴를 개발 중이라고 설명했다.
KGC인삼공사, 여름 맞이 이벤트=KGC인삼공사가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정관장 ‘홍삼달임액’ 구매 시 홍삼쿨을 추가 증정한다. 또 여성건강제품 화애락진 2개 구매 시 동인비초 클렌징폼을 증정하며 홍이장군 1~3단계 구매 고객에게는 홍이장군 비치타월을 증정한다.
동원F&B, ‘자연한입 ICE 망고’ 출시=동원F&B가 통째로 얼린 망고 원물 간식 ‘자연한입 ICE 망고’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식감이 쫀득한 망고를 엄선해 껍질을 벗겨 냉동한 제품이다. 얼려진 상태로 막대기에 꽂혀있어 막대 아이스크림처럼 먹거나 믹서기에 갈아 쉐이크로 즐길 수 있다. 원물 외에 첨가물이나 감미료를 넣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샘표 폰타나, 1인 가구 위한 ‘파스타 키트’ 출시=샘표가 1인가구를 위해 파스타 면과 소스, 추가재료 등으로 구성된 파스타 키트를 선보인다. 1인분 용량으로 1인가구에 알맞은 양으로 출시된 것이 특징이다. 또 분말이나 농축 형태의 소스가 아닌 파우치형 액상 소스를 담았다. 이번 신제품은 ‘베네치아 갈릭 봉골레 파스타’, ‘나폴리 청키 토마토 파스타’, ‘로마 갈릭 알프레도 크림 파스타’, ‘시실리아 피칸테 크림 파스타’ 등 4종이다. 가격은 할인점 기준 3740원이다.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