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하나금융투자, 투자자 위한 세미나 外 키움증권

[금융 이모저모] 하나금융투자, 투자자 위한 세미나 外 키움증권

기사승인 2017-07-14 11:50:26

[쿠키뉴스=유수환 기자] 하나금융투자 ‘올 여름은 주식은 나야 나’ 투자세미나 19일 개최

하나금융투자는 오는 19일 수요일 오후 4시부터 여의도 본사 3층 한마음홀에서 주식투자에 관심 있는 고객들을 위한 ‘올 여름은 나야 나’ 투자세미나를 개최한다.

총 3부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업계 최고의 멘토 7분(Produce 7)을 모시고 여름 장세의 투자전략을 재정비하고 포트폴리오 가이드를 제공한다. 

1부는 이채원 한국투자밸류 부사장이 ‘순환하는 가치의 패러다임’라는 주제로 하반기 시장 대비책을 제시한다. 기관 고수의 동향을 살피는 2부는 박기훈 비전자산운용 상무가 ‘헤지펀드의 여름투자가 여기 있습니다.’를 강의한다. 이어 예호준 유리치자산운용 운용역이 ‘유리치 여름횡단 익스프레스’로 손님들을 맞이한다. 

3부 하우스 고수 시간에서는 이정기 하나금융투자 리서치센터 팀장이 투자가 유망한 종목들을 소개하는 ‘아직도 늦지 않은 숨겨진 종목’을 공개한다. 혼자 투자하는 손님들을 위해 하나금융투자 멘토스팀의 김준연 하나금융투자 스마트영업추진실 부장과 이종원 하나금융투자 스마트영업추진실 과장이 ‘주식 코치들이 엄선한 하반기 Big Issue Top5’를 통해 투자 가이드라인을 제시해 준다. 

아울러 김승록 하나금융투자 강남지점 상무가 ‘This is 강남스타일’로 실전 종목 추천과 더불어 생생한 현장의 소식을 들려 줄 예정이다. 또한 세미나가 진행되는 동안 상담부스를 운영하며, 주식과 펀드에 대한 손님들의 문의에 응대한다.

정주우 하나금융투자 마케팅 본부장은 “지수의 상승에도 불구하고 손님들이 수익을 내기 힘든 시장이 계속되고 있다”라며 “분야별 색깔이 다른 7분의 주식투자 전문가에게서 손님의 투자 스타일에 맞는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세미나는 사전 신청한 500명까지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세미나 자료집을 제공하고, 세미나 종료 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참가신청은 홈페이지 또는 고객지원센터, 영업점 방문을 통해 가능하다. 기타 문의사항은 하나금융투자로 하면 된다.


키움증권, KOSPI Up&Down 이벤트 실시

키움증권이 이달 17일부터 KOSPI Up&Down 이벤트를 실시한다.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최대 3100만원의 상금을 거머쥘 수 있다. 기간은 오는 9월 29일까지 총 11주간 진행된다.

KOSPI Up&Down 이벤트는 매일 다음날의 KOSPI 종합지수의 등락을 예상해 10번, 20번 연속 맞추게 되면 상금을 받는 이벤트이다. 키움증권의 비대면 계좌를 보유한 고객의 경우 10번 적중 시 100만원, 20번 적중 시 30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비대면 계좌가 없는 경우 절반의 상금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의 약정 금액과 상관없이 주식계좌만 갖고 있으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hwan9@kukinews.com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
유수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