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10년차 아이유, 공식 팬클럽 1기 회원 모집

데뷔 10년차 아이유, 공식 팬클럽 1기 회원 모집

기사승인 2017-07-17 09:54:45

[쿠키뉴스=인세현 기자] 데뷔 10년차 아이유가 공식 팬클럽을 창단한다.

가수 아이유 소속사 페이브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4일 오후 공식 SNS 및 팬카페에 아이유의 공식 팬클럽 유애나 1기 창단을 알리는 안내 공지를 게재했다.

2008년 정식 데뷔 후 올해 데뷔 10년차를 맞는 아이유는 그 동안 공식 팬클럽 없이 매년 크고 작은 팬미팅 등의 이벤트를 개최하고 꾸준하게 팬들과 만나왔다. 올해 데뷔 10년 차에 접어드는 만큼 아이유는 그 동안 쏟아진 팬들의 요청을 반영하고 유애나와 더욱 돈독한 관계를 만들어 나가고자 깜짝 공식 팬클럽 창단 소식을 전했다.

지금까지 공식 팬클럽은 없었지만, 팬과의 교류는 활발했다. 팬들은 지난 9년간 유애나라는 이름으로 아이유의 든든한 친구이자 서포터 역할을 도맡아 왔다. 아이유 역시 그 동안 다수의 방송, 공연 등을 통해 유애나에 대한 남다른 자부심과 애정을 거듭 드러내왔다.

팬들은 특히 독거노인 돕기 성금 모금, 저소득 가정을 위한 연탄나르기, 세월호 구호 물품 기부 등 다양한 선행 활동에도 앞장섰다. 지난 5월에는 아이유의 생일을 기념해 50여 명의 유애나들이 모여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진행, 아이유가 현장을 깜짝 방문해 응원을 전하기도 했다.

아이유 공식 팬클럽 유애나 1기는 17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국내를 비롯한 글로벌 팬들을 대상으로 모집을 진행된다. 유애나 1기 회원에게는 공식 회원카드와 더불어 팬클럽 물품 제공과 단독콘서트, 팬미팅 등의 공식스케줄 우선 참여 혜택 등이 주어진다. 가입 및 자세한 정보는 멜론티켓 사이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아이유는 최근 매주 일요일 오후 8시50분 방송되는 JTBC ‘효리네 민박’에 고정출연 중이다.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