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인세현] 다음달 7일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지는 그룹 워너원이 데뷔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워너원은 31일 0시 공식 SNS에 데뷔앨범명 ‘투 비 원’(TO BE ONE·1X1=1)과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앨범명 ‘투 비 원’은 11명의 소년들이 함께 정상을 향해 달려가겠다는 워너원의 자신감을 의미한다. 또한 워너원(1)이 팬과 함께(X1) 최고의 그룹(=1)으로 성장하겠다는 포부가 담긴 이름이기도 하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선정 이벤트를 통해 대중들에게 미리 알려진 ‘활활’(Burn It Up)과 ‘에너제틱’(Energetic)을 포함해 워너원의 개성과 매력이 담긴 총 7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앨범명과 동명의 인트로 트랙 ‘투 비 원’을 시작으로, 강렬한 사운드의 ‘활활’과 반전미 넘치는 멜로디컬한 곡 구성의 ‘에너제틱’, 팬들을 향한 고백송 ‘워너비’(Wanna Be)까지 총 4곡의 신곡이 담겼다. 더불어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최종 무대에서 20명의 멤버들이 불렀던 ‘이 자리에’가 새롭게 편곡돼 워너원의 목소리로 재구성 됐다. 이 외에도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네버’(Never)와 '나야 나'가 워너원 버전으로 재 녹음됐다.
데뷔 전부터 CF와 예능을 넘나들며 올 여름 가장 뜨거운 신인으로 주목받는 워너원은 한층 성장한 퍼포먼스와 워너원만의 음악을 담은 앨범으로 팬들을 찾는다는 각오다.
워너원은 다음달 7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앨범 ‘투 비 원’을 발매하고 같은 날 오후 8시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데뷔 공연 ‘프리미어 쇼콘’을 개최해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inout@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