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송병기 기자] ◎CJ헬스케어 헛개수, 무더운 여름 날릴 ‘한 수 위’ 이벤트 실시=CJ헬스케어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8월17일까지 ‘헛개수 인증샷 날리고, 휴가 떠나go’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성경·남주혁을 모델로 한 모델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 CJ헬스케어가 언제 어디서나 즐기기 좋은 웰빙 음료인 헛개수를 소비자들에게 폭넓게 알리고자 마련됐다. 이벤트는 헛개수 인증샷 이벤트와 헛개수 초성퀴즈 등 총 두 가지로 진행된다.
‘헛개수 인증샷 이벤트’는 일상 속에서 헛개수와 함께한 순간을 사진으로 찍고, 본인의 SNS와 이벤트 페이지에 ‘#헛개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참여 가능하다. 헛개수 인증샷을 페이스 북이나 카카오 톡으로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성경과 남주혁이 출연한 헛개수 CF를 보고 초성을 맞히는 ‘헛개수 초성퀴즈 이벤트’도 함께 열어 재미를 더했다.
CJ헬스케어는 응모자들 중 매주 101명을 선정해 여행상품권, CJCGV 영화관람권, 헛개수 콤보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으로 시원한 여름휴가를 지원할 예정이다.
CJ헬스케어 관계자는 “헛개수는 열량, 지방, 당류, 콜레스테롤이 없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은 웰빙 음료로 100% 국산 헛개나무 열매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라며 “언제 어디서나 헛개수를 떠올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PPL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 지디일레븐(GD11) ‘어드밴스드 랩 에너지 앰플’ 매출 성장세=줄기세포 기업 강스템바이오텍과 코스메틱기업 코스온이 공동 개발한 제대혈 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 브랜드 ‘지디일레븐’의 ‘어드밴스드 랩 에너지 앰플’이 홈쇼핑에서 매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양 사는 지난 30일 GS홈쇼핑 13차 방송에서도 높은 호응을 얻으며 성장세를 이어 갔다고 밝혔다.
‘지디일레븐’은 지난 3월 GS홈쇼핑을 통해 ‘어드밴스드 랩 에너지 앰플’을 선보였다. 강스템바이오 측은 “출시 방송부터 조기 완판을 달성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던 ‘어드밴스드 랩 에너지 앰플’은 지난 4개월 동안 그 인기를 이어오며 ‘지디일레븐’이 대표적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자리 매김 할 수 있도록 선봉장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지디일레븐’ 관계자는 “줄기세포에 대한 30여년간의 연구와 3가지 줄기세포 배양액 개발과 관련된 특허 기술이 제품력에 대한 믿음을 뒷받침해준다”고 설명했다.
한편, ‘어드밴스드 랩 에너지 앰플’은 오는 8월5일 오전 10시30분 GS홈쇼핑 프로그램 ‘더컬렉션’에서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메디폼 H뷰티 ‘뷰티습관 소문내기&인증샷 이벤트 진행=한국먼디파마의 얼굴 및 노출부위에 사용하는 습윤밴드 메디폼 H뷰티가 ‘뷰티습관 소문내기&인증샷’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7월31일부터 8월20일까지 진행되며,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에 아래 2가지 미션 중 하나만 참여해도 응모 가능하다.
첫 번째 미션은 나만의 얼굴 트러블 관리 노하우를 올리는 ‘나만의 뷰티습관 소문내기’이벤트다. 얼굴의 작은 상처나 피부트러블로 인한 상처가 났을 때 본인만의 케어 방법을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인증샷과 함께 전체공개로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응모할 때는 해시태그 #메디폼 #메디폼H뷰티 #메디폼뷰티걸을 필수로 입력해야 한다.
두 번째 미션은 메디폼 H뷰티 걸을 찾아서 인증샷을 올리는 ‘뷰티 걸을 찾아라’인증샷 이벤트이다. 버스 정류장 광고판이나 가까운 약국을 방문해 메디폼® H뷰티 걸을찾아 인증샷을 올리면 된다.
미션을 수행해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1차 8월9일, 2차 8월16일, 8월23일 3차례에 걸쳐 발표하며, 당첨자 발표는 메디폼 H뷰티 제품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선정된 당첨자는 개인 SNS를 통해 연락을 할 예정이며, SNS 연락 후 1주일 이내 회신이 없을 경우 당첨이 취소 될 수 있다.
한국먼디파마의 메디폼 H뷰티 담당 진준호 PM은 “이번 이벤트는 뷰티에 관심이 많은 젊은 여성들을 중심으로 다양한 메디폼 H뷰티 활용 노하우나 얼굴부위 상처관리 방법을 공유하는데 주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