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신한금투, 아시아투자 해외선물 실적 투자대회 外 한투

[금융 이모저모] 신한금투, 아시아투자 해외선물 실적 투자대회 外 한투

기사승인 2017-08-04 10:22:10


[쿠키뉴스=유수환 기자] 신한금융투자, 아시아투자 해외선물 실전 투자대회 이벤트 실시

신한금융투자는 이달 21일부터 9월 29일까지 해외선물 실전 투자대회를 실시한다.

SGX 제 1회 아시아투자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는 싱가폴거래소(SGX)의 지수 및 통화선물 전 상품을 투자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다.

이번 대회는 총 시상인원 39명, 총 시상금 4160만원의 규모로 진행된다. 대회기간 동안 지수 선물 수익률 1위에게 1000만원, 통화선물 수익률 1위에게는 5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또한 주간 단위 수익률 1위에게도 매주 5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대회에 참가하고자 하는 고객은 8월 7일부터 9월 22일까지 7주간 신한i HTS(홈트레이딩 시스템), MTS(모바일 트레이딩시스템) 및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실전투자대회에 참가해 1계약 이상 거래한 투자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거래량에 따라 CGV 모바일 영화관람권 및 신세계 상품권도 제공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싱가폴 거래소 상품 수수료를 50%에서 최대 62%까지 할인해 거래할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신한금융투자 GBK(글로벌 브로커리지) 사업부 윤병민 부장은 “투자 자산 다변화를 목적으로 해외 선물에 관심을 갖는 고객들이 늘어나는 추세”라며 “이번 대회를 통해 해외선물에 관심있는 고객들이 해외선물 투자에 쉽게 접근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국투자증권, ‘일산지점 개인형 퇴직연금 설명회’ 9일 개최

한국투자증권은 오는 9일 오후 4시 30분부터 일산지점에서 ‘2017년 IRP(개인형 퇴직연금)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IRP전문가인 연금컨설팅부 양은희 차장이 ‘IRP를 활용한 절세전략’을 주제로 강의한다. IRP 가입대상자 확대에 따른 변경사항을 안내하고 이를 활용한 절세노하우를 투자자에게 알려줄 예정이다. 

한국투자증권 이주성 일산지점장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변경된 IRP 제도를 이해하고 이를 활용한 절세전략도 세우는 뜻 깊은 자리가 되길 바란다”며 투자자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IRP를 활용한 절세 전략에 관심 있는 투자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한국투자증권 일산지점으로 하면 된다.

shwan9@kukinews.com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
유수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