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단신] 리복, 푸마, 뉴발란스, 컬럼비아

[패션 단신] 리복, 푸마, 뉴발란스, 컬럼비아

기사승인 2017-08-07 10:23:38


리복, 크래프티드 바이 피트니스 라인 출시 

리복이 피트니스에 최적화된 피트니스 웨어 ‘크래프티드 바이 피트니스(Crafted by fitness)’라인을 출시했다. CBF는 요가, 필라테스, 크로스핏 등 몸의 움직임이 활발한 피트니스에 최적화됐다.남성용 에픽 쇼츠는 허리 부분을 잠글 수 있는 코드락(Cord Lock)을 달아 움직임에도 흘러내릴 염려가 없으며 우수한 신축성을 가진 4-WAY 스트레치 원단과 옆트임 디자인으로 어떤 동작에도 움직임이 자유롭다. 더불어 스피드윅(SPEEDWICK) 기술을 적용해 운동 중 발생하는 신체 수분을 빠르게 제거하고 몸의 열을 식혀 에너지 대비 효율성을 높여준다. 여성용 럭스 타이츠는 허리 부분을 와이드 앵글로 디자인해 여성들이 운동 중 가장 신경 쓰는 부위인 복부를 탄탄하게 잡아준다. 발목 부분은 소재를 덧댄 커프스(Cuffs)디자인으로 발목을 안정감 있게 감싸준다. 다리의 측면은 봉제선이 없는 플랫락(Flatlocked) 방식으로 입었을 때 하체가 슬림하고 매끈하게 보인다. 여성용 타이츠 역시 부드러운 기능성 원단에 스피드윅 기술로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푸마, 글로벌 캠페인 '너답게' 진행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여성들의 내면에 깃든 뜨거운 열정을 샘솟게 할 브랜드 캠페인 ‘너답게, DO YOU’를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영국 톱모델 카라 델리바인(Cara Delevigne), 카일리 제너(Kylie Jenner), 뉴욕 시립 발레단 등 여성들과 함께 전개하는 푸마의 글로벌 여성 캠페인 ‘두 유(DO YOU)’의 일환이다. 국내에서는 여성들이 ‘나다운’ 모습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리고, 이를 통해 세상을 더 아름답게 바라볼 수 있도록 자존감을 고취하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 중이다. 지난 2월 이후 국내에서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하반기 캠페인에서는 푸마의 공식 앰배서더로 활동 중인 ‘나나’와 함께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푸마는 자사의 푸마 우먼스 클럽을 통해 신제품 론칭 파티, 줌바댄스와 함께하는 클럽파티, 필라테스 체험 등 여성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계획이다. 

뉴발란스, 빈티지 클래식 슈즈 두 가지 모델 출시 

뉴발란스(New Balance)가 70년대 빈티지 클래식 스타일의 슈즈 U220과 U520 두 가지 모델을 출시했다. 1980년대 초 일본에서 비기너 러너를 위해 생산한 220과 70년대 후반 선보인 러닝화 520이 현대판으로 복각되어 새로운 모델 U220과 U520으로 탄생했다. 레트로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모델로, 오리지널 슈즈가 가지고 있는 클래식한 디테일과 분위기를 유지하면서 착화감을 높였다. 220부터 280까지 사이즈 선택의 폭을 넓혀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화이트 컬러의 로고가 인성적인 U220은 블랙, 그레이, 네이비 등의 모던 클래식 컬러와 함께 70년대 러닝슈즈에서 영감을 받은 옐로, 레드 등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되었다.  뉴발란스 클래식 러닝슈즈 X20 시리즈의 첫 시작으로 탄생한 520은 이후 320, 420으로 계승되며 캐주얼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스웨이드와 메쉬 소재의 어퍼를 적용했다. 블랙, 그레이, 네이비, 그린, 레드 등 총 5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8만 9000원이다.

컬럼비아, 울트라 트레일 몽블랑 2017 공식 후원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가 세계적으로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트레일러닝 대회인 ‘울트라 트레일 몽블랑(Ultra-Trail du Mont Blanc®, 이하 UTMB®) 2017’을 공식 후원한다. 28일부터 9월 3일까지 열리는 UTMB®는 2002년에 처음 시작되어 올해 열 다섯 번째를 맞는 세계 최대 규모의 트레일러닝 대회다. 올해는 전 세계 90여 국, 8000여 명의 전문 트레일러너들이 참가한다. 가장 긴 ‘UTMB 코스’의 경우, 프랑스 샤모니에서 출발해 이탈리아와 스위스를 거쳐 알프스 몽블랑까지 순회하는 약 171km 코스다. 약 2,400m 고도차를 수시로 오르내려야 한다. 올해 UTMB®에는 역대 최대 인원의 한국 선수 37명이 참가하며, 컬럼비아코리아가 후원하는 트레일러너 ‘심재덕 선수’도 출전한다. 컬럼비아는 2015년부터 3년째 UTMB®를 후원하고 있다.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